elise068 스위스의 2번째 골이 기억나? 한국팀 5명의 선수들이 가서 심판에게 항의했지!! 3명은 다른 심판에게 가고!! 심판이 선수들과 얼굴이 벌게지도록 싸우더니..심판은 욕도 하기 시작했다고... 이후....한국팀이 조그만 실수만 해도 바로!!!!!!!!삑!!!!!!!!!!!!
平風造雨四無君 심판을 사지 않아서인지 정말 심히 차이가 나더라. 진짜~~자기가 이미 볼을 건드려 놓고 어떻게 심판과 오프사이드라고 싸울수 있지??
阿儒 마저, 한국은 정말 과장하면서 불만을 표시 하더라. 한무리의 사람들이 주심과 부심을 둘러싸고... 감독도 무지하게 흥분한거 같고.. 보고서는 웃었어.
forget 이전의 경기가 생각나는군. 프랑스의 한 골이 들어갔는데 심판이 오심을 했지. 하지만 프랑스 선수들은 가서 싸우지 않았어. 묵묵히 받아 들였지. 방법이 없잖아. 심판이 최고인데... 이번 경기는..확실히 한국선수가 자살골을 한거라고.. 근데 싸우다니..사실.. 심판과 싸우는 것은 OK, 아무 문제 없어. 하지만 먼저 지당한 근거를 가진 다음에 싸워야지.. 한국 선수들은 근거도 없는데 무턱대고 싸우기만해.. 부탁이다. 심판이 카드를 내주지 않은 것 만해도 좋아할 일이다. 02년도에는 이태리 팀이 불만을 표시하며 항의하자 레드카드가 주어 졌잖아. 그들이야말로 진정으로 열받을 사람들이지.
小老鼠 최고다. 계속 옐로카드를 주는데 어찌나 상쾌하던지.. 기분 high다!!
Tony 하하..항의가 끝나고 심판이 감독도 나가라고 한 그장면.. 그들이 지는 것보다 더 좋았어.
minetony 잔인하구만. 적어도 6~7명이 싸우던데 모두 줘버리지 말야.
Wataru 프레이의 2번째 골이 들어갈때 이운재가 즉각적으로 손드는 것을 나도 봤어. 그 후에 바로 한국선수들이 심판을 둘러싸고 크게 화를 냈지!! 진짜 무서웠다고. 해설자가 그러는데 이때 한국의 항의가 제일 많았데. 이번 아르헨티나도 심판에 크게 항의했지. 경기 종료후에 한병의 스위스 선수만이 한국선수와 공을 바꾸고 대화를 하더라. (근데 영어로 하는겨?) 공을 프레이에게 준 이호 였던가? 돌아가서 한국 팬들에게 욕먹지 않을까.. 아르헨티나팀의 심판 항의도 한국인한데 욕먹을거 같은데. 근데 굉장히 공정했어.
Cinnie 5명의 선수가 심판을 다구리 치는데... 이후에 안정환이 손으로 막았지.. 하하..유럽축구 리그에게 경기를 하는 사람은 과연 교양있다니까.
carrey 하하..스위스가 이겼어. 정말 기뻐. 오늘 스위스 골키퍼 너무 잘생겼던데..김치의 슈팅도 잘 막아내고.
王董 아시아 축구는 유럽과 거리가 있구나!! 일본 한국,모두 같아... 일한이 개최했다고 16강 진출?? 왜 이번에는 못했는데.. 유럽인에게 별 위협적으로 생각되지 않는 것도 이상한 것이 아니군!!
Ivy 경기가 드디어 깨끗해 졌구만.
perrygjm 마저. 이탈리아가 히딩크의 호주를 이기는 것을 보자고!!! 탈락했으니 전국적으로 다같이 축하하다고!!
Nick 모레노가 오지 않았어. 모든것은 실력으로..스위스야 고맙다.
裴勇俊 한국미디어가 심판에 대해 크게 분노하며 우리의 16강을 뺐어 갔다고 해. 진정한 승리자는 한국이라고 말하는데.. 한국인은 경기에서 지고도 인정하지 않나봐. 심판이 문제 있다고 감히 할 수 있나? 프랑스전을 잊지 말라고. 프랑스가 한 골 들어갔는데 심판은 인정하지 않았잖아. 아님 한국은 패했을 거라고. 게다가 저번 월드컵에서는 심판이 한국편을 들어 줬잖아. 심판이 불공정하다고 말하면 안되지, 한국인은 지고도 절대 인정 안하드라. 이런 성격 안고치면 정말 짜증나지.
aj89 현재까지의 경기로 봐서, 한국과 일본 이 두팀의 인상은..... 음...저번 월드컵은 아마도 두팀이 주최국이어서 그와 같은 결과가 있었나봐. 심각하게 말하자면, 두팀의 실력은 유럽,남미 축구과 비교해서 크게 차이 나더라. 우리 엄마 말에 의하면 그들이 브라질을 이기기에는 아주 너무 이르데. 브라질은 그래도 축구강국으로 축구로 이름을 낸 곳인데.. 순전히 내 생각일뿐이야. 평가할 생각은 없어. 뭐라고 하지 말라고!! 나도 한국을 지지하지는 않아. 어쟀튼 저번 월드컵에서 너무 더럽게 경기 했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