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gianlucadimarzio.com/it/greenwood-juventus-calciomercato-trattativa-news-11-giugno-2024
지난 몇 시간 동안 유벤투스는 들어오는 시장에 강력한 가속을 제공했습니다. 유벤투스 클럽은 여름의 두 번째 영입 (디 그레고리오 이후), 더글라스 루이스의 영입에 점점 더 가까워지고 있으며, 일링 주니어와 맥케니도 포함될 것입니다.
1년 만에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에 복귀하는 유벤투스도 미드필더뿐만 아니라 공격진을 강화할 생각이다. 또 다른 프리미어리그 축구 선수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메이슨 그린우드는 강력한 이름이다.
2001년생인 이 윙어는 지난 몇 달 동안 스페인의 헤타페에서 임대를 떠나 라리가와 코파 델 레이에서 36경기에 출전해 10골 6도움을 기록했다.
붉은 악마의 요구는 매우 높습니다 : 그것은 5 천만 가격표에서 시작합니다. 그러나 이 시간 동안 유벤투스를 우선시한 선수의 측근과 새로운 접촉이 있었습니다. 비안코네리는 플레이어를 차단했으며 앞으로 몇 주 안에 협상을 3천만 달러로 고정하여 보너스를 추가함으로써 거래를 정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은 페데리코 키에사(Federico Chiesa) 또는 마티아스 술레(Matias Soulè)의 출구 이후에만 가능하며, 둘 다 로마의 관심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