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마뉴엘 프티, "음바페가 비니시우스 자리를 차지하지는 않을거야"

휴지좀주워줘 작성일 24.06.28 17:30:19
댓글 0조회 772추천 0
7cb50ff80419fb90f40459a03bda324a_386058.png

 

프랑스 전 국가대표 선수 프티는 AS USA와의 인터뷰에서 음바페의 레알 마드리드 이적, 유로 2024에서의 프랑스, 그리고 차비의 해고 등에 대해 이야기했다.

음바페의 이적은 거의 한 달 전에 발표되어 그의 미래에 대한 수년간의 소문과 이론에 종지부를 찍었다. 에마뉘엘 프티는 AS USA와의 인터뷰에서 음바페가 레알 마드리드에 합류하는 것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음바페 소동이 끝나서 정말 기뻐요. 매주 그 이야기를 들어야 했거든요. 떠날까요? 남을까요? PSG와 음바페 사이에 무슨 일이 있는 걸까요? 아침은 잘 먹었을까요? 아침 먹고 나서 화장실은 잘 갔을까요? 너무 오래 지루했어요. 매주 신문을 열어보거나 인터넷에 접속하면 또 뭔가가 있었어요. 몇 년 동안, 그리고 매 6개월마다 같은 이야기가 반복됐죠. 새로운 계약을 할까요? 남을까요?”라고 설명했다.

음바페가 레알 마드리드에서 어떤 역할을 할 것인지에 대해 프티는 이렇게 말했다. “음바페가 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그는 어디로 가는지 정확히 알고 있어요. 챔피언스 리그와 라 리가를 이미 그 없이도 우승한 세계 최고의 클럽으로 가는 거죠. 그곳에는 큰 자아들이 있지만, 팀이 우선입니다. 마드리드는 어느 선수보다도 중요하죠, 비록 당신이 발롱도르를 받았다 해도 말이에요. 음바페도 이 점을 알고 있고, 그는 경기장에서 가능한 빨리 동료들에게 적응하려고 노력할 겁니다. 팬들과 언론이 그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도 잘 알고 있어요. 그들은 음바페에게 시간을 주지 않을 것이고, 변명도 허용하지 않을 겁니다. 마드리드나 PSG에서나 마찬가지죠. 사람들은 추측에 지쳤어요. 마치 새로운 넷플릭스 시리즈 같았거든요.”

프티는 음바페가 베르나베우에서 차지할 자리와 관련하여 이렇게 덧붙였다. “비니시우스, 로드리고, 벨링엄 모두 훌륭하게 해냈어요. 마드리드에서 유일하게 비어있는 자리는 공격수 자리이고, 음바페가 그 자리를 맡을 것 같아요. 안첼로티가 어떻게 할지는 모르겠지만, 비니시우스를 측면에서 빼고 음바페를 넣어 공격수로 만드는 것은 이해하기 어려울 것 같아요. 음바페가 공격수가 되는 게 제일 좋다고 생각해요. 그렇지 않으면 새로운 선수와 문제가 생길 수 있거든요. 특히 갓 들어온 선수라면 말이에요. 비니시우스는 음바페와의 비교를 견딜 수 있어요. 안첼로티가 음바페를 위해 비니시우스를 교체하지는 않을 겁니다. 음바페도 이 점을 잘 알고 있죠. 레알 마드리드에게는 매우 큰 도전이 될 것입니다.”

주제를 바꾸어, 프티는 바르셀로나의 상황과 차비의 해고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차비에게 정말 안타까운 일이에요. 그는 훌륭한 선수였고, 그런 전설을 이렇게 보게 되어 유감입니다. 그는 바르셀로나를 정말 사랑해요. 그는 바르셀로나 내부에서 일어나는 일들 때문에 매우 좌절하고 매우 불행했어요.”

https://as.com/futbol/primera/petit-estoy-feliz-de-que-el-culebron-mbappe-haya-acabado-n/

휴지좀주워줘의 최근 게시물

스포츠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