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범에게 영입제안서를 보낸 AEK 아테네

벽수비 작성일 24.07.03 07:20:31
댓글 0조회 6,756추천 0
a3daa9541e17180362be4b9eed3d8bc8_966335.png

 

지난 시즌 챔피언스리그와 세르비아 슈퍼리그에서 뛰어난 활약을 한 황인범에게 AEK아테네의 영입 제안서가 즈베즈다에 도착했습니다.
 

 

그는 지난 시즌 레드 스타의 최고의 선수였습니다! 그리고 황인범은 세르비아 슈퍼리그 최우수선수로 선정됐습니다. 

 

현재 상황으로 볼 때, 세르비아 챔피언의 최고의 선수가 팀을 매우 빠르게 바꿀 가능성이 높습니다. AEK는 황인범을 데려오겠다는 야망을 숨기지 않았습니다.

 

그리스 언론에 따르면 아테네 클럽의 감독인 마티아스 알메이다는 훌륭한 미드필더를 원하고 있습니다. 황인범의 계약서에는 5대리그의 클럽들에게만 550만 유로에 그를 영입할 수 있다는 조항이 있습니다. 그리스 리그가 이 엘리트 리그에 속하지 않는다는 점을 감안할 때, 위대한 한국 국가대표 선수의 이적료는 두 배가 될 것입니다!

 

AEK는 다음 시즌 컨퍼런스리그에서 뛸 예정이며, 즈베즈다는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황인범은 AEK의 최대 라이벌인 올림피아코스에서 선수 생활을 했지만 이름을 알리지 못했습니다.


 

http://nogomania.rs/Vest/Velikan-iz-Atine-naciljao-najboljeg-igraca-Crvene-zvezde-Cena-slobode-za-Hvanga-probija-nebo

벽수비의 최근 게시물

스포츠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