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프란체스코 로마노(나폴리 소식 전하는 기자)
PSG는 오시멘 관련 협상에 대하여 분명한 선을 그었다. 현재 나폴리가 한국의 미드필더 이강인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지만 PSG는 이강인이 오시멘의 가격을 낮추는 협상의 일환으로 포함되지 않을 것임을 분명히 하였다.
PSG의 입장
이강인의 대리인으로부터 입수한 독점 정보에 의하면 루이스 엔리케 감독은 이강인을 팀의 미래 핵심 요소로 간주하고 있다. 실제로 PSG는 이강인을 오시멘 관련 거래에 포함시키지 않기로 하며 그의 중요성을 확인했다.
루이스 엔리케는 이강인을 PSG의 핵심 선수로 간주하며 그에 대한 확신을 드러내고 있다. 기술과 다재다능함을 갖춘 이강인은 자신이 리그앙과 유럽 대항전에서 좋은 활약을 펼칠수 있다는걸 보여줬다. 한편 이강인을 팔지 않기로 한 결정은 젊은 유망주들을 중심으로 경쟁력 있는 팀을 만들어가길 원하는 PSG의 목표를 보여준다.
그렇다면 오시멘 협상 상황은?
나폴리는 오시멘의 가치에 대한 확고한 입장을 고수 중이다. 나폴리는 오시멘에 대한 PSG의 관심을 인지하고 있지만 상당한 대가 없이는 그의 가격을 낮추지 않을 것이다. 즉 PSG가 이강인을 협상에 포함시키지 않기로 한 결정은 협상을 더욱 복잡하게 만들었다. 상호간의 만족스러운 거래 체결을 위한 새로운 해결책이 필요해보인다.
https://www.lebombedivlad.it/2024/07/16/esclusiva-napoli-il-psg-non-cede-lee-kang-in/?feed_id=34362&_unique_id=669652314bb5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