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플릭 감독이 주목하는 18세 유망주와 재계약 근접

라저스 작성일 24.08.08 21:15:38
댓글 0조회 536추천 0
eced1ac940ec392ed091f8f8f70e01c9_502785.png


바르사의 라 마시아는 최근 몇 년 동안 비현실적인 속도로 재능을 쏟아내고 있다.

 

가비와 알레한드로 발데의 1군 콜업 이후에도 라민 야말, 파우 쿠바르시, 페르민 로페스가 이제 1군 역학에 들어갔다.

 

새로운 시즌을 앞두고, 마르크 카사도와 마르크 베르날은 한지 플릭의 계획에서 주요한 역할을 맡을 것으로 보인다.

 

하위 레벨에 남은 재능들 중에서 다니 로드리게스가 그 다음 순위로 두드러진다.

 

재계약 완료


 

이 10대 스타는 현재 아카데미에서 가장 뛰어난 젊은 윙어 중 한 명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그는 주로 왼쪽 측면에서 뛰지만 오른쪽 측면에서도 활약할 수 있다.

 

카탈루냐 구단은 다른 클럽들의 관심이 커지면서 그의 미래를 확보하기 위해 서두르고 있다.

 

레알 소시에다드와 아틀레틱 클루브의 끊임없는 관심을 감안할 때 윙어의 재계약을 확정하는 것은 결코 간단한 일이 아니었다.

 

그러나 이 거래는 완료된 것으로 보이며, 스포르트에서 밝힌 대로 그의 재계약 발표가 곧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18세 윙어는 바르사에서 향상된 임금을 받으며 5년짜리 새로운 계약을 체결할 것으로 예상된다.

 

다니 로드리게스를 주시하고 있는 한지 플릭


 

이번 여름에는 바르사가 새로운 레프트 윙어를 영입하려 했지만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았고, 니코 윌리암스는 다음 시즌에도 바스크 지역에 남을 가능성이 높다.

 

바르사는 주요 타깃을 놓친 만큼, 현재 스쿼드에 해당 선수가 없기 때문에 대체 선수가 필요할 것이다.

 

따라서 다니 로드리게스는 경영진의 관심을 받고 있는 선수이며, 한지 플릭 역시도 그의 발전과 퍼포머느에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

 

이 시점에서 이 젊은 선수가 다가올 시즌에 기회를 얻을 가능성이 있다고 말하는 것이 안전하다.

 

다니 로드리게스는 스페인 대표로 19세 이하 유로 대회에 출전하였기 때문에 한지 플릭 지휘 하에서 프리시즌에 참가할 수 없었다.

 

이 젊은 선수는 현재 알베르트 산체스 감독의 지휘 하에 바르사 아틀레틱에서 훈련을 받고 있으며, 이번 시즌 소속팀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Barcelona 18-year-old gem's renewal imminent, Flick attentive to his development | Barca Universal

라저스의 최근 게시물

스포츠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