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에서 가장 많이 팔로워를 보유한 사람(다양한 플랫폼을 통틀어 9억 1,70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계속 늘어나고 있음)이자 많은 이들에게 역대 최고의 축구 선수 중 한 명으로 여겨지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자신의 유투브 채널을 시작했다.
"UR"이라는 이름의 이 채널은 수요일에 시작되었으며, 현재 사우디 아라비아의 알 나스르와 포르투갈 국가대표팀의 주장을 맡고 있는 39세의 선수가 "가장 큰 열정"(축구)과 "가족, 웰빙, 영양, 준비, 회복, 교육, 사업 등 그의 다른 관심사"에 대해 논의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또한 호날두가 다양한 게스트와 대화를 나누는 모습도 볼 수 있다.
"이 프로젝트를 실현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오랫동안 마음속에 품고 있었지만 마침내 실현할 기회가 생겼다. 나는 항상 소셜 미디어에서 팬들과 돈독한 관계를 맺는 것을 즐겼고, 내 채널은 저에게 더 큰 플랫폼을 제공해 그들이 나, 나의 가족, 그리고 다양한 주제에 대한 나의 견해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될 것이다. 또한 게스트들과 대화를 나눌 수 있기를 기대하는데, 이는 사람들을 놀라게 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https://variety.com/2024/digital/global/cristiano-ronaldo-launches-youtube-channel-ur-12361136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