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렝키 더용에 대한 좋은 소식, 그가 다음주 그룹 훈련에 복귀한다.

휴지좀주워줘 작성일 24.09.14 17:32:37
댓글 0조회 1,348추천 0
665e20ce7a6920fb388de3f83c90f766_963635.png

 

프렝키 더용은 바르사 의무실에서 안수 파티, 가비와 함께 가장 이목이 집중되는 이름이다.

 

긍정적인 부분은 마침내 이 네덜란드 미드필더가 가을에 복귀할 수 있다는 것이다.

 

MD가 확인한 바에 따르면, 그는 최근 솔로 트레이닝을 시작할 때 좋은 감정을 갖고 있으며, 이것은 선수 본인이 구단의 스태프에게 전달한 내용이다.

 

그 결과 한지 플릭은 이미 다음 주에 그와 함께 그룹 훈련을 시작할 계획을 확립했다.

 

그는 구단의 물리 치료사와 함께 하는 재적응 훈련에서 스프린트, 턴, 볼 컨트롤, 패스 등을 완벽하고 정상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처음에는 최근 파티와 가비가 했던 것처럼 부분적으로, 그런 다음 단체로 팀 동료들과 함께 전체 세션을 수행할 것이다.

 

긍정적인 부분은 그가 최근 좋은 느낌을 갖고 활동하고 있으며, 다친 부위가 증가된 하중의 강도를 문제 없이 견뎌낸다는 점이다.

 

선수 본인도 자신의 진전에 매우 만족하고 있어 다음 주에 그룹 역학에 들어가서 그의 상태를 확인해 볼 것이다.

 

현재로서는 누구도 그의 경기 복귀를 서두르지 않고자 하고 있지만, 플릭은 그를 두 팔 벌려 기다리고 있다.

 

프렝키 더용은 플릭의 전술 철학에 완벽하게 부합하며, 가비와 크리스텐센, 베르날, 페르민의 부재로 인해 더욱 그가 절실한 상황이다.

 

Buenas noticias para De Jong: la próxima semana, al grupo (mundodeportivo.com)
 


 

 

휴지좀주워줘의 최근 게시물

스포츠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