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쿠, 페드리의 에이전트를 만나 재계약 작업을 진행 중

휴지좀주워줘 작성일 24.09.21 14:35:30
댓글 0조회 202추천 0
d24e54b0d870c290d5cfd252821b9220_346473.png


바르사는 어떤 일이 있어도 페드리와의 계약을 갱신하기를 원하며 이미 이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페드리의 에이전트인 엑토르 페리스는 데쿠와 진행 중인 재계약 작업을 위해 몇 달 동안 지속적으로 연락을 취해왔다.

 

바르사는 가능한 모든 방법을 동원해 선수와의 갱신을 추진 중이며, 그가 오랫동안 클럽에 남을 수 있도록 보호하고자 한다.

 

그의 10억 유로의 바이아웃 조항은 어느 구단도 지불하기 어려운 금액이며, 사실상 불가능한 금액이다.

 

바르사는 계약 기간 연장을 원하고 있으며, 양측은 이미 이에 대한 논의를 위해 접촉했다.


서두르지 않고, 그러나 쉼 없이


 

부사으로 얼룩진 한 해에도 불구하고 페드리에 대한 바르사의 신뢰는 결코 멈추지 않았다.

 

클럽은 선수의 엄청난 잠재력을 이미 알고 있으며, 그의 경기력에 매우 만족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2026년에 만료되는 계약 연장을 위해 바르사와 선수 측이 노력하고 있는 이유이다.

 

스포츠 부서에서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된 회의 이후 선수와 에이전트는 각자의 차량을 타고 시우타트 에스포르티바를 떠났다.

 

새로운 페드리


 

훌리오 투소와 그의 전체 직원이 클럽에 도착하면서 페드리는 팬들과 클럽 메인 플로어 모두를 놀랍고 즐겁게 하는 에너지와 힘을 보여주었다.

 

문도 데포르티보가 보도한 바와 같이, 선수는 생체 검사를 받았고, 섬유질 샘플을 채취하여 볼티모어에 있는 유전적 근육벙증에 대한 참고 실험실로 보냈다.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페드리가 육체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클럽과 함께 노력하고 있다는 증거이다.


 

휴지좀주워줘의 최근 게시물

스포츠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