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바페, 성관계는 있었으나 합의 하에 이뤄졌다고 믿음

로보트카 작성일 24.10.18 15:10:41
댓글 0조회 226추천 0
327247582a2e6be6361426fbc7bac68e_946089.png


스웨덴에서 한 여성이 성폭행으로 신고한 사건과 관련하여, 킬리안 음바페는 성관계는 가졌으나 합의 하에 이뤄졌다고 믿고 있다. 음바페는 성관계를 가졌던 여성과 관계 후에 메시지를 주고받은 기록을 가지고 있다.

 

스톡홀름에서의 문제의 밤이 조금씩 드러나고 있다. 르 파리지앵이 먼저 보도하고 RMC에서 사실 확인을 거친 내용에 따르면, 음바페가 성관계를 가졌던 것은 사실이나 합의가 있었다고 생각하고 있다. 

 

RMC는 음바페가 호텔을 떠난 후에 성관계를 가졌던 여성과 문자로 소통한 기록을 가지고 있음을 확인했다. 두 사람이 주고받은 메시지의 내용에 부정적인 분위기는 없었던 것으로 보인다. 음바페가 메시지를 주고받은 여성과 신고자가 동일인물인지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음바페 변호사의 인터뷰에 따르면 음바페는 현재 침착한 상태라고 한다. 하지만 신고자가 성폭행 가해자로 지목한 사람이 음바페라는 사실은 이제 확실한 것으로 보인다. 음바페의 측근들은 그의 이미지를 훼손하는 길고 지루한 법정 싸움이 시작될 수 있음을 인지하고 있다.

 

현재까지 스웨덴 수사 기관에서 발표한 공식 성명에 따르면 성폭행 사건에 대한 조사가 시작된 것은 사실이나, 음바페의 이름은 아직 공식적으로 거론되지 않았다.

 

https://rmcsport.bfmtv.com/football/liga/affaire-mbappe-l-attaquant-francais-a-eu-une-relation-sexuelle-qu-il-estime-consentie-lors-de-sa-viree-en-suede_AV-202410170254.html
 


 

 

로보트카의 최근 게시물

스포츠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