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나르도 실바의 장난 섞인 비꼼 “맨유로 가는 아모림이 잘되길 바라지 않는다"

정밀타격 작성일 24.11.06 14:12:01
댓글 0조회 480추천 0
277be63ce5f6eb955296024eed5c8a7d_905834.jpg


https://tribuna.com/en/news/manutd-2024-11-05-i-dont-wish-him-well-bernardo-silva-takes-cheeky-dig-at-ruben-amorim-joining-man-united/

루벤 아모림이 맨유의 감독을 맡은 것에 대해 베르나르도 실바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가 스포르팅에 오기 전까지 팀은 거의 20년 동안 리그 우승을 차지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그가 회장과 스포츠 디렉터와 함께한 이후로는 모두가 같은 방향으로 나아가는 것 같습니다.

"그렇게 되면 사람들이 유능하고 같은 생각을 가지고 같은 길을 간다면 잘 될 가능성이 훨씬 높아집니다.

"감독으로서 전술적으로 보면, 그가 팀을 준비하는 방식에서 정말 뛰어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스포르팅은 지금 큰 기계입니다. 포르투갈 리그에서 날아다니고 있기 때문에 칭찬만 할 뿐입니다. 그들을 이기는 것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그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가는 것에 관해서는, 나는 그에게 좋은 것을 바라지 않지만, 그는 지난 몇 년간 그가 해온 일 때문에 지금 세계 최고의 클럽 중 하나에 있을 자격이 있습니다. 그는 라이벌이 될 것이지만, 포르투갈 출신의 다른 누군가가 세계 최고의 리그에 있다는 사실이 기쁩니다."

아모림은 화요일 챔피언스 리그에서 스포르팅 맨체스터 시티를 만날 때 베르나르도 실바와 맨체스터 시티를 막는 것을 목표로 할 것입니다. 이것은 그가 11월 11일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감독 역할을 맡기 전에 스포르팅과 함께 하는 마지막 유럽 경기가 될 것입니다.


 

정밀타격의 최근 게시물

스포츠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