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 15일 일본의 한 사이트를 통해 한국식 데리헤루 영상, 속칭 원정녀라 불리는 영상이 인터넷으로 실시간으로 업로드 되었다. 이 동영상은 일본에서 몸을 파는 한국 여성들과의 성관계를 한 일본 남자가 몰카로 찍어서 일본의 한 AV사이트 홈페이지에 유포를 하면서 국내 p2p 사이트 등의 동영상 업로더들을 통하여 삽시간에 퍼지기 시작했다. '원정녀'라는 이름으로 퍼지긴 했지만 동영상의 원래 제목은 "韓?芸能界の悲?な事情" 로서 직역하면 '한국 연예계의 비참한 사정 정도'가 된다. 이 동영상에 담긴 내용은 한 일본인 남성이 일본에서 직업여성으로 보이는 한국여성과의 성관계 장면을 몰래 카메라 형식으로 촬영을 한 것이다. 일본인 남성의 얼굴에는 모자이크로 가려져 있으며 한국인 여성의 얼굴은 여과 없이 보여주고 있다.
당시, 1편에서 21까지 유포 되었으며, 특히 21명의 여성 중 19편에 등장하는 여성이 네티즌들의 도마에 올랐다. 그녀는 전편중에 가장 미모가 뛰어난 반면 가장 적극적으로 일본인 남성과 관계를 갖는 모습이 영상에 담겨있다. 또한 그녀의 명품 장신구가 네티즌들의 눈쌀을 찌푸리게 했다. 한 인터넷 사이트에 그녀의 신상이 공개되는등 네티즌들에게 화자가 되엇다.
21편의 일본 원정녀들의 영상이 유포된지 불과 2개월도 채 지나지 않아 또 다른 원정녀들의 영상이 유포되고있다.현재, 전편을 처음 유포한 일본의 한 AV사트를 통해 또 다시 업로드 되고 있으며 총 27편까지 업로드 되어진 상황이다. 앞으로도 얼마나 더 일본인을 상대로 몸을 파는 한국 여성들의 영상, 속칭 "원정녀 영상"이 터져 나올지는 더 지켜봐야 할 것이다.
------------
빨리 물어오란 말이다!!!!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빨리 토렌트 주소 물어다 주세요 ㅎㅎ;
참고로... 원정녀 시리즈... 더이상 추가공개는 안될꺼다..
---------
인터넷상에서 원정 성매매 여성이라며 동영상과 함께 얼굴이 전격 공개돼 큰 파문을 몰고 온 이른바 ‘원정녀 동영상’의 실제 여성과 이 여성에게 성매매를 알선한 일당이 경찰에 검거됐다.
2차례 원정 성매매를 하고 국내에 돌아온 B씨는 올 8월쯤 일본에 있는 지인으로부터 자신의 동영상이 ‘원정녀 동영상’이란 이름으로 인터넷에서 돌고 있다는 사실을 접했다. 이에 충격을 받은 B씨는 우울증 상태에 빠졌고 장기간의 정신과 치료를 받고 있는 상태다.
http://www.munhwa.com/news/view.html?no=2011100601031027274003&w=nv
----------
B씨가 누군지는 눈치로 알아맞추자... (오해일수도 있으나...)
(B씨 사진은 아니다. 목티를 보자.)
막짤로..
원정녀 사진을 찾다가 우연히 알게된 까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