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밤 10시쯤에 술이 떡되서 핸드폰을 잃어버렸는대
확실히 기억나는건 택시타서 도착햇을때 현금이 없어서 카드계산 할라다가 기사분 팁좀 드릴라고
일부로 핸드폰 맡기고 현금인출기에서 빼서 돈 드렸는대 . 그 후 기억이 없습니다.
제 기억으론 다시 핸드폰을 안받고 그냥 간거 갔던거 같습니다.
그래서 존나 열받고 멘탈 붕괴상태 고 .. 전화 100통 이상 했는대 받지를 않았습니다.
이제 한달된 옵티머스lte 라서 어떻게든 찾아야겠다는 생각에 발신 수신 둘다 정지 안시켰습니다.
핸드폰 위치추적도 안되더군요 (아이폰 .. 등등 위치추적이 안되는 휴대폰이 몇개있다 하더라구요 )
그래서 방관 상태로 냅뒀는대.. 오늘 sk 에 전화하니깐 핸드폰 가져간 새끼가 핸드폰매장에서 유심칩 변경신청 했다가 취소했더라고요, 물론 기록에 남아있는지 확인해봐야 하고. 그리고 이 멍청한 새끼가 유심칩 을 지껄 꼳아다가 쓰고 있나봐요... 그래서 오늘은 대리점 못가고 설연휴 까지 겹쳐서 아마도 화요일 쯤에 가야할듯 싶네요
9일동안 핸드폰 없이 멘탈 붕괴된 상태여서 .. 직장에서도 모라고 하고.. 중요한 번호도 많고 사라고 잔소리 까지 들으면서 이새끼 찾을라고 지금 애쓰고 있네요.
일단 이새끼를 어떻게 해야할지 너무 고민 됩니다.
이새끼가 지꺼 유심칩 을 꼳아버렸기 때문에 기록에 남아서 신고 가능합니다.
경찰소 가서 신고하고 sk 직영점 가서 내역서 뽑으면 이새끼 벌금 천만원 인대
어떻게 해야할까요? 확실히 택시기사가 팔았는지 아니면 제가 그냥 동네에서 잃어버렸는대 확실하지는 않는대
지금 짐작으로 봐선 동네에서 잃어버린거 같구요.
왜냐하면 택시기사들은 요새 스마트폰 청계천에 가면 불법으로 사는 애들이 있다하더라구요 (최신기종은 10~30만원사이)
그리고 그거 사서 중국에 넘겨버린다 해서 요새 택시기사 들 수입이 짭짤하다 하는대..
일단은 핸드폰 찾는게 목적이구요.. 만약 찾으면 신고를 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