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공님들 감사드립니다.

마타하찌 작성일 12.03.05 16:11:23
댓글 44조회 3,904추천 14

 133093021532962.jpg

짱공유저님들 먼저 진심으로 고맙다는말을 꼭 전하고 싶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제 8년넘은 로그인상사 아이디걸고 무례하지만 남자답게 한말씀만 드리겠습니다.

저번 토요일에 글쑤시게에 세로드립이랍씨고 소심하게 쇼핑몰 광고한 놈입니다.

사주이런거 본답시고 본의아니게 좀 유명해져서? 눈에띠게되어, 최근에는 와이프한테 허락받고 와이프아이디로 활동하공있습니다만..

여기서 손금도봐드리고, 메일로도받아보고, 경고도먹고.. 아시는분들만 아실테지만요

 

 

 앞으로 제 아이디로만 활동하겠습니다.

여긴제가 거의매일찾는 온라인상에서 유일한 휴식공간입니다.

제 지식의 반은 여기서 만들어졌고, 하루 일과가 되어버린지 오랩니다.

많은분들이 욕을할줄 알았는데 오히려 많은 격려와 응원쪽지도 보네주시고 ㅠㅠ 진심으로 정말 감동받았습니다.

 

 

 여러분들이 그냥 과감하게 쇼핑몰 이름말하라고 남자답게 행동하라고 조언도 해주시고

사나이 체면에 리플들하나하나 보면서 어찌나 고맙던지 말로 표현할바가 없었습니다.

초등학교때 할머니랑 산나물팔러장터에갈쩍에 몽땅다사가시던 어떤아저씨이후로 이런 감동은 첨입니다.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예전 무서운글터에는 비구니스님 이야기, 신내림받지않은 가족,무당집,

군대실화등등 이런글을썻었구요

엽게에는 요통과 비강가글법, 최근엔 군대 엽기보직왕, 두살난 딸 아이랑자다 집에불이나서 9시뉴스에날뻔한 사연등으로 항상 탑에오르기도 했었습니다.

정말 그땐 죽을뻔도 했습니다 조금만 늦었더라면 아이랑저는ㅠㅠ 대부분 보셨겠지만 다행히 초기진화 했어요 휴~

많은분들의 응원메시지로 위안도 많이되었답니다.

 

 

이렇게 짱공유에 요즘도 살다시피하구요, 물론 일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요행을바라는 스탈은 아닙니다. 로또같은것도 거의 사본적오래고, 키워드광고, 링크광고 이런것도 쭉하고 있습니다.

 

 

 실무경력만 9년가까이 신발쪽으로 가족끼리 사업을하고 있습니다.

쇼핑몰은 이번이 첨은 아니고 예전 여성신발을 운영했었는데 이름말하면 대부분 아시는 유명한 곳입니다.

인정도받고, 매출도 상당했습니다.

연예인도끼고하고, 라디오광고,잡지광고, 2시컬투쇼에도 많이 홍보되었었습니다.

물론 제가만든게아니라 운영만해왔었고, 어느정도 위치에 올려놓으니까 빼았기다싶이해서 넘겨줬답니다.

사업자도 내께아니었고, 수입관리도 제가 안했었고, 20대때의 세상물정 몰랐을때죠..

 

 

예말이 길었습니다. 거의 초창기맴버나 다름없다는 지푸라기를 붙잡고 짤릴각오하고 염치없이 광고한번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맨발컨버스 http://www.manbarl.com/  남자신발, 남녀공용, 국산컨버스,스니커즈,로퍼,워커,샌들, 가방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매장운영과, 여러 동맹업체와 따로 물류팀도 구성되어있구요

드리고싶은말은 어차피 아디다스 나이키같은 해외브랜드아니라면 국산신발을 만원이상가량더주고

딴데서 사지마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을뿐입니다.

물론 다른 쇼핑몰이나 매장을 폄하하는건 절대 아니니 오해마시구여, 거품없이 국산신발 위주로 판매중입니다.

 

 

왠만한 검색창에치면 다 나옵니다. 저마진 고회전률로 승부를 보는중입니다. 무턱대고 광고부터하고 고객들한테 물건비싸게팔고 싶진않습니다.

물론 키워드, 링크광고, 검색광고도 꾸준히하고있고, 찾아주신고객들도 조금씩 알아주시고 있네여

조만간 짱공유 우측상단에도 광고 예정중인데, 한참을 기다려야 된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눈꼴시린분들도 있으실테구여 문제가 커지면 자삭하겠습니다.

딸아이 커가는모습을보니 제 자존심따윈 중요하지가 안터군요~

 

 

 짱공유분들에겐 더많이 디씨해드릴것을 약속드립니다.

이상입니다. 이렇게 무례함을 무릅쓰고 할말까지다하고 전 짱공에 이제 여한이 없습니다.

짤린다면 다시 아이디만들어서 "맨발컨버스" 라는 아이디로 찾아와 놀껍니다.

여기밖에 놀때가 없어요!!!

저처럼 어려운 상황에 놓인 짱공분들보면 저또한 힘닫는데까지 돕고싶고 많은관심도 드리겠습니다.

정말 진심담아서 "고맙습니다."

 

133093105467585.jpg

   
마타하찌의 최근 게시물

자유·수다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