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마타하찌" 인사올립니다^^
작년까지는 주구장창 매일 도장을 찍었는데 오래하던 사업을접고 다른일을 시작하려는 중입니다.
짱공엔 워낙 특이한 고수분들이 많고해서 여쭤볼겸 글올리니 언짢으신분들은 그냥 팍 내려주셔도 됩니다 ㅠ
이번에 오래하던 매장을접고, 이자카야 선술집을 하려고 매장계약도 운좋게 해놓고 체인점부터
안가본곳이없고 안만나본 대표님들이 없을정도로 사방팔방을 발품을 팔고 3개월간 습득한 지식이 많습니다.
제 결론은 체인점보다 직접차리기로 했습니다, 물론 교육받는곳은 지인소개로 알게되었습니다.
여러지인과, 대표들도 승산이 있다고, 당장 계약하자는곳이 여러곳이더군요.
구상하시는데 도움이 될지모르겠으나 분위기를 말씀드리자면
대충 깔끔하고 반듯한 매장이고, 앞에 버스정류장 바로옆에 횡단보도, 근처에 회사, 병원, 큰교회, 대학도 있구요
그리고 가장중요한, 매장 뒷편에 펑트인 철길이 있고 기차가 지나다니는 펑트인 공간입니다.
운치가 있죠, 그래서 계약한겁니다^^
유동인구로치면 A~B급 상권정도 될듯합니다.
상호도 물론 정해놓고, 인테리어도 이번달에 들어갑니다.
물론 요리사 한식, 일식 두가지 다 가지고 있습니다.
예전에 취미삼아 따놓은게 이렇게 큰도움이 될줄이야!!!
자본금은 입지좋고 유동인구가 많은곳이라, 전재산이 다 들어갔습니다.
억대더군요 ㅡ,.ㅡ;;;
상호를 몇개 정해놓고 당장 간판작업 들어가면되지만, 그래도 다시한면 짱공님들의 의견을 듣고 싶어 찾아옵니다.
일본 이름중에 특이하거나, 멋지거나, 좋은이름, 좋은 일본어 추천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우낀이름도 좋습니다
얼마전 가본 이자카야는 "내가사케 던가 니가사케던가 ㅋㅋ암튼 웃겼습니다.
예전에 어떤분이 술깨는약 상표를 문의한적이 있는데 여명80~~뭐시기던가 바로 출고가되는거보고
짱공님들 대단하구나 하는생각을 했습니다.
제가 가지고있는 상호보다 멋지거나, 결정될때는 보답을 해드리겠습니다.
속이진 못하겠죠, 서울에서 언젠간 그분이 정한 상호가 버젓이 보이면 곤란하니까요
대접 확실히 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관심가져주신 분들위해 무서운이야기에 또한번 굉장한 썰을 풀어드릴것을 약속드립니다.
저를 기억하시는분들 계실겁니다, 비구니스님이야기부터, 성별계측법등 몇개 올려드린글이 있습니다.
다시한번 "이자카야" 술집 상호명을 추천부탁드립니다
저처럼 요식업등에 관심있으신분들 여쭤보시면 아는만큼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상호가 정해지면 바로 글삭제하고, 그분에게 쪽지 드리겠습니다~
모두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