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적으로 문제가 잘 해결되긴 해서 어디다 하소연 할데도 없고...
혹시 skt대리점 관련해서 잘 아시는분 있으신가요??
제가 휴대폰을 개통했는데 문제가 좀 있어서 삼성 서비스 센터에 가서 교환 확인을 받았거든요.
그리고 나서 교환해준 대리점으로 가서 교품을 신청했는데, 한다는 소리가
이 확인증과 제품을 삼성으로 보내서 이상이 있다는 확인을 받고, 거기서 물건을 보내줘야 교환을 해줄수 있다나?
제가 이전 핸드폰 살때도 문제가 좀 있어서 이번에 구입할때 교품은 어떻게 되는지 물어봤었는데요
그때는 확인증만 가져오면 바로 교환해 준다고 했었거든요.
그래서 구입할때는 이러이러하게 말하지 않았냐 하고 물어봤더니
이제는 또 교환해줄 물건이 없다고 그러더라구요.
거짓말 하나도 안보태고 신품이 들어온 박스가 눈앞에 있었거든요.
그건 뭐냐고 물어봤더니 예약자 물건이라나...
그리고 나서 자기네들이 물건이 들어오면 받으실수 있는곧으로 바로 보내준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일하는데가 강남쪽인데 언제쯤 받을수 있냐고 물어봤더니 1주일 이상이 걸릴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결국 본사에 전화를 하네 마네 하고나서야 겨우 교품을 받을수 있었습니다.
또 문제가 발생하면 14일 이내면 또 대리점에서 바꿔야하는거로 알고있는데
나올때 한다는 소리가 또 문제생기면 서비스 센터로 가라고 하더라구요.
이거 원래 이런식의 절차로 흘러가나요??
이번 핸드폰 바꿀떄만해도 여러번 문제가 터져서 핸드폰 바꿀때마다 10년씩 늙는 기분이네요.
skt는 불친절 같은거로 신고해도 대리점 페널티 같은거 없나요??
아무래도 제가 억을해서 제 입장대로 쓴 부분도 있겠지만 그래도 이번에 정신력 소모가 너무 심해서 ㅠ
어디 하소연할데도 없고 해서 풀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