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미치겠습니다
요즘 자유겟에 글을 많이 올리게 되는데...
여튼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밤에 잠이 안와 미칩니다.
일단 직업은 대학생이고 커피 일절 안먹습니다. 봄까진 많이 마시다가 커피안에 설탕들 때문에 살찔까봐 그런것도 있고 잠안오는것이 카페인 탓인거 같기도 하고 돈도 아낄겸 몇없는 친구들 끼리 가끔 마시는 커피 아님 일절 안마십니다. 예전에는 식당 들어가서 밥먹으면 무조건 자판기 커피 세잔 이상씩 뽑아먹던 것과는 확실히 달라졌습니다.
낮잠도 자질 않습니다. 낮잠 자면 밤에 잠이 안올걸 알기 때문에 안잘려고 노력 많이 합니다. 문제는 낮잠을 자나 안자나 밤에 잠드는 시각은 대체로 3시~4시, 심할때는 5시 가까이 잠이들기도 합니다. 물론 피로도는 낮잠을 안잤을때가 덜피로하죠.
복용중인 약물도 없습니다. 거의 안먹다가 자취하니 영양분이 부족한것 같아 종합 비타민 두알씩 먹는데 잠오는데 큰 영향을 주진 않겠죠?
환경탓도 아닙니다. 현재 자취중인데 집안에 곰팡이가 많고 주변에 유흥주점이 많아 잠자기 안좋은 장소인거 압니다. 하지만 방학기간 동안 집엘 갔을때도 똑같이 잠 못잤습니다 늦은시간 까지. 고로 잠자는 환경도 아닌것 같구요.
도저히 감이 안잡힙니다. 다행이라고 해야되나 웃기다고 해야되나 매일 3~4시에 잠이들어 8시면 일어나고(일어날때 그때만 딱 힘듦니다. 그 찰나만 극복하면 문제없습니다) 그 시간만 넘기면 하루중 피곤한 시간이 없어요. 만약 몸이 피곤했었다면 전 이미 병원을 찾았었겠죠. 그러나 전혀 지장없습니다. 어떤날엔 두세시간 자고 일어나서 9시에 수업이 시작되어 저녁 다섯시가 넘어서 수업이 끝나고 과외 했다가 집에 해가 져서 들어오는데도 수업시간에 전혀 졸지 않아요. 이건 또 무슨상황인지 모르겠네요.
저는 원래 잠이 정말 많은 체질이었습니다. 학창 시절 시험기간에 잠안자려고 캔커피 다섯캔을 그자리에 동시에 따서 들이켜도 삼십분만에 잠에들고 했었습니다. 수업시간에 너무 졸아서 선생님이 세워놓고 수업을 했는데 서서 자던 놈입니다. 아침자습시간에 자기 시작해서 점심시간 청소시간 저녁시간 빼고 학교에서 잠만자던 놈입니다. 이쯤 되니 내몸에 이상이 있나 싶기도 하네요.
물론 때로는 피로를 느낍니다. 피로 느낄땐 딱 다리부터 져러오더군요. 근데 이것도 가끔씩 입니다. 보통은 별 문제 없습니다. 뭐가 문제인지 아시는분 있으십니까? 정말 미치겠습니다.
--------------------짱공인들을 위한 세줄요약
1. 잠이 존나 많은 체질이었으나 최근들어 잠이안옴
2. 잠자는데 방해되는 짓, 먹거리, 환경 전혀 아님, 이유를 모름
3. 잠을 잘자게 해주는 비법 전수좀 굽신굽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