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분 청구서(09.01~09.30) 내역확인하니
"krdrama" 라는 업체에 소액결제 16500원 청구 되어있었습니다.
뭐지 해서 통신사 전화해서 취소 처리 했습니다.
그래서 아 됬구나 하고 말았는데
11월 통신비 청구서 보니간 소액결제에 16500원 이 그대로 있는겁니다.
알고보니 11월분 청구서(10.01~10.30) 소액결제가 취소된것이고
10월분 청구서(09.01~9.30)은 그대로 청구된것이더라고요
그래서 kt고객센타 전화하니 해당업체에서 처리해야된다고 떠넘기고
소액결제대행업체? 다날지지털에 문의하니 업체에 환불받아야한다고하고 떠넘기고
해당업체에 전화해서
그래서 제가 제가 사용한것도 아니고 사용내역 확인해봐라 왜환불이 안된다고 하니
그건 확인할수없고 자기네 업체 약관대로 명시된데로 하면서 환불을 해줄수없답니다.
그럼 약관 볼수있게금 주소를 알려달라하니 해당주소는 없어졌고 약관학인도안됩니다.
다시 문의 할려고 전화하니 수신차단했는지 전화를 받지를 안습니다.
일명 배째라는 태도로 환불을 해주지 않고있는데..
------------------------------------------------------------------
근데 이것이
지난달에도 이런 피해를 입었습니다.
"해피포츈" 이라는 곳에서 9900원 이건 환불받았습니다.
그런데 웃긴게 저번달은
"해피포츈" 전화했더니 "krdrama"에서 받더군요
"krdrama"에서 "해피포츈" 인수했다고
그런데 더 웃긴게 이번달은
"krdrama" 고객센타 라고 전화했는데 받는곳은
"다운데이"란 곳입니다.
네 그렇습니다. 짧게 업체 이름만 바꿔가며 사기행위를 하는것 같습니다.
웃긴게 저는 가입한적도 없고 사용한적도없고 소액결제를 하며 인증번호등록을 한적도 없는데
이렇게 자동결제가 가입됬다는것 자체가 너무 웃깁니다.
저같은 피해자가 나오지 않기를 바랍니다.
--------------------------------------------------------------------
-krdrama고객센타:1544-4837
해당사이트:krdrama.co.kr < 해당싸이트는 없어졌습니다.
-다날디지털 결제대행사 번호 :031-697-1004
-krdrama고객센타 1544-4837전화거니 "다운데이(http://www.downday.co.kr/)"라는 업체에서 전화받네요
해당업체에서 또 전화후 사기성이라 뭐니 아니라 인정하면 환불해주겠다는 식으로 말하는데
16500원 안받고 이런식으로 업체명 바꿔가면서 사기행각하는 문제의 근원을 해결하고자 신고드립니다.
--------------------------------------------------------------------
제가 요청건은
1.해당 싸이트(krdrama.co.kr)에 제가 사용기록 로그화일이나 서비스 이용내역이 있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제가 사용해놓고 환불해달라고 우긴다 라고 말합니다..이런건 사이버수사대에 신고해야 확인 가능하다하며 그래서신고합니다.
2.해당업체 약관에 명시된데로 환불처리가 불가하다 라는 소릴 하는데 약관을 얻어서 보고싶습니다.
> 약관 확인해볼수 있게 알려달라니간 확인해 보라는 약관명시된 주소는 없어진지 오래입니다.
3.저는 분명 해당업체에 가입여부도 없는데 이게 분명 다른업체에 가입시 않보이게끔 꼼수를 이용해 가입된것같습니다.
또 인증번호 입력한적도 없는데 자동납부가 청구됬다는게 어이가 없네요
해당업체가 어디서 가입됬는지 여부와 다시는 해당업체에서 이런 사기극이 발생하지 않게 부탁드리겠습니다.
..................................................................................................................................................라고 현제
<11.13>
사이버수사대
방통위
소비자보호원
신고 및 민원 접수 해놨구요
처음전화할때 볼수도 없는 없어진 싸이트 약관 들먹이면서 안된다고했다가
저보고 써놓고 우기는거 아니냐고 했다가 전화해도 안받고 이러다
<11.14>
웃긴게 사기 어쩌구 아니다 인정하면 환불안해준다고 ㅋㅋ 어이없어서 ㅋㅋㅋ
돈안받고 잘못된거 바로잡아야겠다 ㅋㅋㅋ
로그화일이나 이용정보는 사이버수사대 신고하라고해서 ~ 일단알았다고
근데 웃긴게 번호는 다른데 또같은 분이 받아서 이야기하더만요 ~
그번호는 아마 저장되서 다날측에 이렇게 상담했다 이런건가봐요 ~
인정하면 환불해준다식의 리앙스가 정말 어이가 없더군요
여튼 16500 통닭하나 시먹었다고 생가하고 ~
개인적으로 ~ 잘못된거 바로잡아야겠어요~
<요약>
해피포츈 >kr드라마>다운데이
로 업체면 바꾸면서 소액결제 사기 행위 중 (피해자들 많음)
처음 전화하니 약관 들먹이며 환불안되요 (약관 확인 할수있는 싸이트 없어짐 보네다라니간 안줌)
저한테 이용해놓고 우기는거 아니냐고 함(이용내역 및 로그파일 보네달라니간 확인안됨 사이버수사대신고해라)
신고하고 민원 접수하니간 연락옴
사기어쩌구 라는 분 환불해드릴수없다 (사기아니다 인정하면 환불해드리겠음 이라는 늬앙스)
꺼져 16500원 치킨먹었다 생각하고 피해자 속출나고 지금도 피해보는사람많은데
잘못된 문제는 바로잡아야겠다고~안받고 만다고라고함
여튼 이런 사기 업체들 기승하는데 엿먹이거나 영업 못하게끔 할려면 어떻게 해야되요 ~! 민원이나 신고는 했는데
그밖에 좋은것 있으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