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문화를 망치는 3대요소가 먼지아세요?

핼로키티 작성일 12.12.05 00:0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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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청법때문에..셧다운제 때문에..불법다운로더 때문에...망했구나..

저 3대 요소덕에 우리나라에 일어나는 일

1. 온라인게임 규모 1위 넥슨회사 한국 포기하고 일본으로 이전.

2. 표현의 자유를 침해받은 한국의 유명한 일러스트 레이터가 아청법 관련으로 나라에 고발당해 해외 망명 준비중(외국에선 창작물을 현실의 사람으로 보고있지 않음을 확실히 구별)

3. 한국의 온라인 게임 시장의 강제적 세금이 어느 부서의 회식비로 들어가고있음.

4. 불법 다운로더 들로 인해 우리나라의 애니메이션 산업과 패키지 산업은 물론이고 창작 관련된 물질적 산업이 절대로 성장하지 못하고있음.(우리나라정부에서 우리나라 한사람당의 한달세금 100원 모아 이런곳에 지원해줘도 우리나라가 일본처럼 컨텐츠 산업을 이용해 전세계에 문화를 알릴수있음)

5. 셧다운 제로 인해 현재 마이크로 소프트 스마트 폰은 청소년이 사용할 경우 컨텐츠 다운로드를 일체 할수없음.

6. 대한민국의 아이들을 조금씩 공부의 기계로 만들고 있음.(시대가 변했으므로 옛날의 시골처럼 여기저기 모험놀이를 하거나 축구를 할수없고... 어딜가든 놀곳도없고 도시화 되어 감에 같은또래 애들은 놀시간에 학원까지 가서 놀이문화가 구축이 않됨.)

7.문화는 곧 생활의 윤택함에 지장을 초래함. 강력한 현실주의적인 드라마를 본 사람들은 그것을 현실로 인지할 경우가 애니메이션보다 월등히 많아짐.

8.미래적인 문화는 쇠퇴하고 있고.. 북한화 되어가고있으며 과거적인 문화는 당연히 관심 없는 것. 그럼 결국 할것이 없음. 스트레스가 높아지고 자아붕괴 현상과 정신질환이 생기지만 이것을 숨기는 사람이 백이면 구십은 될정도 일껀 뻔하므로 사람들은 차가워지고 냉랭해지고 화가 늘어날것이라고 생각됨. 하지만 현재 그나마 유일한 성인의 놀이인 담배마저 규제대상이 되어가고 있음. 결국 술에 찌들어 교통사고 또는 살인 자살 폭행이 늘어날것으로 예상됨.

9. 어느 프로게이머 중학생이 외국과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유튜브 비슷한 곳에서 전세계 몇만명이 보는 생중계 스타크래프트2 리그에서 셧다운제 때문에 강제종료 당해서 국제적인 망신이 된 일. 135463251562911.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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