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짱공유에 한번 홍보글 올려보았더니, 많은 분들께서 제 글을 읽어주셨더군요.
감사합니다. 그래서 다른 작품도 한버 홍보할겸 그리고 북팔 기고에 대해 알려드릴겸 글을 올립니다.
제목은 '격동의 세월에도 사랑은 꽃핀다' 입니다. 원래 아주 오래전에 한 공모전에 응모할 겸 쓰기 시작한 작품입니다. 그러다 한달전쯤 문피아와 에프월드에 '대한의 깃발' '조국의 깃발' 이란 제목으로 올리다 결국 북팔에 기고하여 출간 된 작품입니다. 기본틀은 가상대체역사 소설이지만, 북팔 기고시 약간의 로멘스로 가미하여 재 탄생시키게 되었습니다. 발간 7일째가 된 현재까지 대략 1000분정도의 독자가 읽으셨습니다. 저번에 올린 '환국애비사' 와 마찬가지로 북팔 어플을 깔으셔야만 읽으실 수 있으며 무료입니다.
아마 이런 홍보글이 기분 나쁘실수도 있겠지만, 어차피 인소나 다름 없기에 전 작가 스스로 독자를 찾아내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네임벨류가 없기 때문에...) 하여 부족하지만 여러분들게 이렇게 홍보글 을 남기는 것입니다. 또 그래야지만 위와 같이 칭찬이든 욕이든 리플이라도 달릴 수 있을테니깐요!
뭐 저도 문피아, 에프월드, 로망띠끄 등 여러연재 사이트에서 활동을 해보았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그런 사이트 활동을 중단한 상태입니다. 이유는 북팔이 상당히 효율적이고 단돈 얼마라도 수익이 생기기 때문입니다. 제 작품이 재미 없기에 출판사들이 컨택을 안하는 것일 수도 있지만, 뭐 이젠 그런 신경쓰지 않습니다. 이런 북팔 같은 곳에 기고하여 다양한 독자층을 만나는 것도 재미있고, 용돈 벌이 수준이지만 수익도 나는 것이 좋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비록 e-book 에 불과하지만 표지와 내지를 신경써서 제작해 주기에 이 점 또한 매우 마음에 듭니다. 뭐 암튼 사설이 길었습니다. 부족한 글이지만 재미있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제목은 로멘스 물 같지만, 이 소설은 원래 대체역사소설로 시작한 글입니다. 그러니 대체역사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읽어봐주세요~~ 현재 3편까지 올라온 상황이고 완전 무료입니다. 오히려 읽으면 독자도 수익금이 쌓여 나중에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 클릭)
스마트폰 전용 전자책 - 격동의 세월에도 사랑은 꽃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