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프라자 클레임 거는법

웅라라라우울 작성일 13.03.29 12:10:46
댓글 9조회 4,849추천 1
136452664556772.jpg
얼마전에 대전 유성온천점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갤2를 샀답니다. 머 오래된 제품을 좋게 샀다 말할수 없지만 신규기도 했고 이리저리 찾는게 귀찮아 그냥 했습니다. 그래서 이부분은 큰불만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불만인 부분은 갤2 케이스가 없어서 택배를 보내기로 했답니다. 그런데 2주가 되도록 오질않아 저희 아버지께서 직접 찾아갔죠.
여기부터가 문제죠. 갔는데 사과도 없이 이렇게 말했답니다.직원중 하나가 중간에 가져갔는데 다시 돌려달라 말할수도 없고 어쩔수 있냐며 웃으며 말했다는군요.?!

처음에 듣고는 뭔말인가 했습니다.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가서... 다른 직원들도 다 불친절하게 대한것 같구요. 웬만하면 웃고 넘기시는 아버지께서 화를 내시던데...어떻게 해야 할까요?

아직도 폰케이스는 안 받은듯하며 아 이건 뭐 언젠가 주기야 하겠죠. 하지만 불친절한 직원을 어떻게해야 잘했다고 소문이 나겠습니까?
안그래도 컴터가 문제인데 바빠서 처리도 못하고있고 짜증 만땅인데 아우

요약
불친절한 직원 야무지게 클레임거는 방법은?
웅라라라우울의 최근 게시물

자유·수다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