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퀴벌레 여러분들은 어떻게 처리하시나요.

똥누는고통 작성일 13.05.02 05:56:09
댓글 36조회 8,579추천 4

136744140890033.jpg

 

 

 

 

 

진짜 돌아버릴것같습니다 ㅠㅠ

지금 pc방왔는데 어렸을때부터 바퀴벌레에 대한 공포증이 너무 심해서요.

특히 요즘 바퀴벌레는 왜그리 큰지 모르겠네요 정말 ㅠㅠ

정말 엄지손가락 만한 크기의 바퀴벌레가 최근에 5번은 본것같습니다. 그것도 우리집 다른곳도 아니고 제가 자는 제방에서요. 원래 바퀴벌레 나오는 집이 아니었는데 슈발 ㅠㅠ

좀 심각하게 바퀴벌레를 무서워해서 덩치가 아깝다고 하는 사람들 많지만 어렸을때 바퀴벌레 잡으려다가 안좋은 기억이 있어서 평생 따라가는것같습니다.

아 방금전에 잘려고 누웠는데 바퀴벌레 탐지 레이더가 제가 정말 뛰어나요.

왜냐면 보지 않아도 몸에서 먼저 반응이 오기때문에 막가렵고 뜨끔! 하는 그런 느낌이 듭니다.

혹시나 해서 천장쪽 살펴보니 역시나 바퀴벌레가 엄지손가락 만한게 떡하고 있는겁니다.

아 슈ㅣ발 보통 같으면 제방에 해충약 꼭 구비해두는데 최근에 그런 바퀴벌레가 너무 많이 나와서 벌써 다쓰고 버렸던겁니다.

진짜 바퀴벌레가 저한테 날라오는건 아닐까 하고 옷을 빠르게 챙겨입고 근처편의점가서 바퀴벌레 약까지 사들고 왔는데 역시 나갔다오니 또 클로킹해서 사라졌네요. 약 구석구석 뿌리고 pc방으로 피신와있답니다.

정말 돌아버릴것같습니다. 거의 이틀에 한번 꼴로보니깐 이제 넌덜머리가 나네요.

여러분들은 집에 바퀴벌레 어떻게 처리하나요. 전 참고로 바퀴벌레 시체도 못치울정도로 무서워합니다 ㅠㅠ (가족들이나 집에 오는 친구들에게 보통 바퀴벌레 시체 가만냅두고 오면 치워달라고 부탁하는정도에요)
 

   

여러분들은 바퀴벌레 나오면 어떻게 대처하시나요 ㅠㅠ

똥누는고통의 최근 게시물

자유·수다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