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전에 액정 교환하고 일주일만에
액정 깨졌다고 엽게에 글 썼었는데요
그액정이 다시 10만에 작살남
처음에 돈주고 갈고 두번째 소비자 과실
이라고해서 싸우기 귀찮아서 11만원 주고
정품 갈았는데 그게 10일만에 또 깨짐
성질나서 서비스 센터에서 팀장 하고
상담... 이건 분명 상품 불량이라고
본사에 얘기해서 다음제품 참고하라고
조곤조곤 얘기하고 그랬더니 팀장이
알아서 액정 무상교환 해줌
받은 액정 내 과실도 인정하는 부분이라
폰케이스(덮게가있는) 하고 보호필름하고
5만원치 사서 달았음(이건 원래 내가 액정
수리 할려고 돈낼려고 했던거임) 근데 이
액정이 3일만에
또 깨짐 ㅡㅡ
이것 분명 원상품 후에 a.s용으로 나오는
액정 상품은 다 제품질에 하자가
있는거 분명함 그렇지 않고서야 이렇게
될 수가 없음 원 상품이었을 때는 집어
던져도 안깨지던게 교환상품은 완전 개판임
요약하자면
원상품 테두리및 케이스 상처가 너무많아
3만5천원 리퍼로 액정교환 근데 액정화소불량으로
정품 무상교환받음 그게 7일만에 낙하로 파손
11만원 주고 재교환 그게 10일만에 또 파손
서비서센터팀장 만나서 대화 무상교환받음
그게 3일만에 또 파손 덮게 케이스에 보호필름까지
장착한게...ㅡㅡ
자 이정도면 제품 하자 아닌가요?
혹시라도 겔3 액정 상처많아서 교환하시려는분들
웬만해선 그냥 쓰세요 a.s용 액정 완전 쓰레기네요
글자못읽는 장애인에게
ㄴ내가 삼성 가서 진상 떨었다고 썼니?
돈 안주고 무상 받은건 너무 심하다싶어 한번 무상 받았다고했지
비품 갈았다고 썼니? 비품간건 화소불량으로 정품
교환받았다고 썼지 그리고 내가 삼성고발한다던가
삼성가서 또 무상받아야한다고 썼니?
A.s 용 부품이 정품보다 못한거 같다고썼지
왜? 폰을 새거로 사라 그러지?
내가 내잘못 없다고 썼니?분명소비자 과실 인정하고
내돈 내고 갈았다고 썼지
이상 글 못읽는 인간에게...
ㄴ누군가를 위해 sbs뉴스 동영상까지 첨부해줄게
그림은 볼줄알겠지?
여기에 겔3 충격실험 딴폰과 비교해서 10번씩
낙하 실험하니까 잘 보라구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5&oid=055&aid=0000240490
또 추신
ㄴ내 전에 글 썼을때도 적었던 말인데요
저거 떨어진 장소가 가건물 콘테이너 박스안에 추워서
스티로폼 단열제깔고 전기장판 깔려있는 바닥에 떨어진거요
그런데 저렇게 박살난 거임 우리 사무실이 그런 구조임 ㅡㅡ
제발 콘크리트 바닥에 패대기 친게 아니라구요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