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잘 모르지만 아침부터 진짜 개 빡쳐가지고 어떻게 해야 할지를 모르겠네요
이럴 경우는 정말 어떻게 해야 하나요?
원래 kt 인터넷을 썼는데 인터넷 속도가 정말,,, 1메가도 안나오더라구요... 한 5년 쓴거 같네요;;;
기본이 600키로바이트 정도 나왔는데 저는 이것도 빠른건줄 알고 한달에 3만원씩 꼬박꼬박 내고 사용하다가
친구한테 핸드폰을 바꾸면서 가족이 sk 3명을 쓰면 인터넷 공짜로 쓸수 있다고 해서
그걸 쓰게됬는데 남들은 느리다 느리다 하지만 600키로바이트 나오던 속도가
현재는 9메가 이상으로 나옵니다... 영화 한편 다운 받는데 19분 걸린게 지금은 거진 한 4분 도 안 걸리는거 같은데요
여기까진 좋은데...
인터넷을 바꾸면서 kt 전화도 sk전화로 바꿨습니다 기존 전화요금보다 3천원 정도 더 저렴해서 바꾸게 됬는데
정말 탈 없이 잘쓰고 바꾸길 잘했다면서 쓰다가
집에 집전화가 2대가 있는데 하나는 옥상 단자함에서 바로 오는 것과
현재 컴퓨터 옆에 설치 되 있음..(유독 그방에는 사구짹이 없어서
옥상에서 브릿지 해서 창문을 통해서 선을내려 사구짹을 밖으로 설치 해놓음)
그리고 안방에는 기존벽에 있는 사구잭에서 오는 전화가 있는데요
지금 현재 안방에 있는 전화기가 먹통 입니다
전화기가 고장 나진 않았습니다 확인결과... 사구잭에서 나오는 전화선이 죽은거 같은데
이것을 어제 sk에 전화해서 수리를 요청하니 기사분이 오셔서;... 확인결과...
이거는 저희쪽 보단 kt에 전화하셔서 kt수리기사분을 부르셔야 할거 같다고
저희는 sk인데 kt 단자함을 잘못 건드리면 소송이 걸린다 하여 kt에 전화를 하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kt에 전화를 걸어서 수리 요청을 했는데... 오늘 아침에 전화가 왔습니다
근데 kt 전화국에서는 ....
지금 댁은 하나로 즉 sk를 쓰니까 이건 무조건 sk 책임이다~ 하면서 sk로 전화를 걸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어제 sk수리기사분이 오셔서 확인하시고 이건kt에 전화해서 문의를 하라고 해서 한거다~ 했더니...
kt 직원이 덧붙여서 하시는 말이 ...
"지금 댁은 sk를 쓰셔서 방에 있는 전화가 안되는건 당연한 거예요~!"
제가 이 말을 듣고 빡쳐서 "선생님 전화가 잘 됬는데 안된다니까요? 바꿨을때 됬는데" 라고 소리쳤더니
저한테 우기지 말랍니다 -_-....
그래서 제가
"선생님. 어제 sk 직원분은 오셔서 확인을 했는데
선생님은 오셔서 확인 같은것도 안하시고
그렇게 일방적으로 말하시면.. 이라고 말하는 도중에 그 일은 무조건 sk책임이니
우리는 책임이 없다~! 더 가관인건... 지금 우리도 일이 많으니 전화를 끊어라
이런말을 계속 늘어놓다가 성함 여쭈고 전화를 끊은 상태인데...
이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지금 화가 너무 나서 글에 두서가 없네요;; 아... ㅅㅂ//
더 가관인건 ,,, 이제 고객이 아니라고 신경질 내고 언성 높이시는 그분
진짜 이거 답이 없네요... 배 째라는 식인데,,,
짱공형님들 이러신적 없나요? 이거 어떻게 조질수 있는 방법도 없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