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장거리 연애의 데이트의 한계..
게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인크래프트가 질려서 이번엔 SWAT4라는 멀티가 꿀재미인 게임으로 체인지!
그냥 일반적인 온라인게임도 했었는데 여친 핑때문이라던가, 영어쓴다고 막 ARE YOU GAY? 뭐라 씨부리는거야 등등 막 나오는 드립으로 인해 그냥 둘이서 즐기는쪽으로 ;;
미션 대기중!
대충 맵약도 보고 조심조심 다니면서 악당들 때려잡아서 체포하면 됩니다.
게임이 재밌는점이 용의자들 막 쏴죽이면 점수가 깎여서
비살상무기로 때린다음에 손들어 한마디 해주면서 항복시킨 후 총 수거하고 집커프로 손묶어서 포박시켜야 완벽한 플레이 점수 획득 가능합니다.
거기다 인질들도 많고 적들이 인공지능이 좋아서 게임플레이가 매우 쫄깃쫄깃 하다는게 장점.
조심조심 EQ 눌러가며 비스듬히 몸만 빼서 정찰하며 천천히 진행해야되요.
막 닥돌하다보면 적이 깜놀해서 자기편 많은곳으로 도망가거나 매복해서
문 여는순간 문에다 대고 총 난사하는 똑똑함을 보여줍니다--;
이런식으로 얍얍 후추총으로 갈겨준다음에 "손들어 움직이면 쏜다!"하고 막 외치다보면
적이 저렇게 투항합니다.
여친이 총질을 잘못해서 총수거 및 포박담당을 하고 저는 그동안 앞뒤를 커버해주는 식으로 플레이를 합니다.
어쨌든 포박을 하면 저렇게 가만히 있고,
만약에 포박이나 총수거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적이 빈틈을 노려서 총을 주워서 다시 갈기거나 도망갑니다;;
하다보면 인질이랑 함께 대기타고 있는 악당도 있는데 빠른 제압을 하지않을시
인질에다 대고 총을 갈기고 인질을 살리지못한 나쁜 경찰이되어 미션실패하게 됩니다.
이런경우 가스 수류탄 등을 사용해서 타격을 준뒤 멀리서 손들어 이러고있으면 투항합니다.
투항안하고 콜록대며 도망가는 경우도 있는데 빨리 뛰어가서 테이저건으로 쏴줘야됨.
벽에다 후추총 쏘고 그거 들이마시고 콜록대고있는 여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거 보는 재미가 쏠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멀티 협동모드가 재밌는 게임이니까
친구랑 PC방가거나 할게임없을때 서로 힘모아서 용의자들 한번 때려잡아보시는건 어떠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