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전에 인터넷 약정도 끝나고 해서 TV+인터넷+전화 결함 상품을 한달 요금 3만원에 그리구 상품권 40만원치 준다고 하
길래 신청을 하고 목요일날 설치를 했는데 설치한 날부터 인터넷이 사용도중에 끊기는 현상이 계속 나타나서
설치한 기사님을 다시 불러서 금요일날 손을 봤는데 오늘은 TV와 인터넷이 동시에 끊기는 현상. 그리구 TV에 잡음이들림.
열받아서 설치한 기사님한테 전화로 항의하니 10분만에 오시더군요.
기사님이 TV를 요리조리 만저두 잡음이 들리는데 이양반 하는소리가 TV외부입력 단자에 문제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순간 열받아서 전에 쓰던 TV회사껀 멀쩡 했는데 무슨소리냐 설치하고 이틀동안 잡음도 안들리고 문제없었는데
끊김현상 나오구 잡음이 들리기 시작했는데 무슨 소리냐고 언성이 좀 높아 졌습니다. 그래두 tv 외부입력 단자가 문제라고
하고 브라운관TV라 그럴수있다 하는데 LG결함 상품쓸려고 멀쩡한 티비를 새로 사는 바보가 어디있겠씁니까
HD화질내는 티비와 연결된 기계를 자기가 바꿔주구 싶어두 자기한테(설치기사) 권한이 없구 A/S기사한테 있다고 하네요
내일 A/S기사님 오시는데 손을 보구 그래두 끊김 현상이 나오구 잡음이 들린다면 해지할수 있죠?
설치한지는 오늘이 3일째입니다. 물건을 사두 하자가 있으면 일주일 이내로 바꿔주는데 계속 끊김현상과 TV잡음이
들린다면 별문제 없이 해지할수 있겠죠? 상품권은 아직 도착두 안해서 쓰지도 못한 상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