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식중독인가요

SPiNiN 작성일 13.11.29 19:27:09
댓글 13조회 3,080추천 2



 138572081328816.jpg


어제 저녁에 여친이랑 밀키스 한 캔 사먹고

그리고 코스트코에서 불고기 베이크를 2개 사가지고 와서

저녁 대신에 둘이서 먹었습니다.


저는 그거 먹고 한 시간 후에, 온풍기로 인해 실내온도 25도 정도 되는데에 노스페이스 최신형 바람막이에 내피까지 다 껴입은 상태에서 덜덜덜 떨게 되었구요, 위액이 나올 정도로 토하고 성대에서 피나고 난리였습니다. 그리고 설사하고 집에 왔을 때는 내가 내 몸을 건드려도 소름이 듣고 아픈 정도였습니다


새벽에 각성상태로 자고 있지만 주변 상황 다 인지 되구요...

이불에서 땀 좀 빼니까 추운 건 사라졌는데, 폭풍 설사했구요

아침에 체한 거 같아서 내과가서 장염 혹은 위염 약 처방받고

세 끼에 다 먹었는데 아직도 죽을 거 같네요


집에 자전거 타고 오는데 몸이 엄청 추워서 근육이 경직되서 몸이 잘 움직일정도로 컨트롤 하기 힘든 상황이었습니다. 

허리 디스크가 있낀 한데 그 디스크와는 전혀 다른 느낌의 요통이 오고 있습니다. 뭐 먹으면 속이 계속 니글 니글 거립니다. 


오늘 먹은 건 아침에 겨우 겨우 밥 반 공기에 계란 후라이 2개 검은콩 몇개 먹은게 전부고..

학교에서 폭풍설사하고 나니까 복통.. 그니까 위가 너무 쓰려서 초코바 하나랑 단팥빵 하나 사먹었습니다. 


그리고 집에 올 때 포카리스웨트 들고 와서 계속 복용 중이고... 귤 아주 작은거 4개 먹은게 전붑니다..

아직도 깔깔이에 내피 입고 바지도 뭐 이것 저것 챙겨입었는데 아주 죽을맛이네요..


여자친구는 어제는 멀쩡하다가 오늘 오후 3시 경부터 비슷한 증상이 일어났습니다.

몸에 고열이 오고, 요통이 심하고, 속이 니글니글 해서 토하고 싶고... 두통이 가장 심해서 카톡도 못할 정도랍니다. 


 저만 이랬으면 체한 거겠니 하겠는데 같은 거 먹고, 이러는 거 보면 식중독이 아닐까 싶기도 하구요...

ㅂ병원에 가서 다시 검사 받아야 하는지도... 만약에 코스트코 저거 때문에 식중독이라면 혹시 보상 같은 거 받을 수 있는지.. 아.. 너무 열받네요 안 그래도 시험 기간 둘다 다 가까이 왔는데 여친은 떡실신 해가지고 6시부터 뻗어있꼬 저는 2틀 째 죽을 거 같고... 

SPiNiN의 최근 게시물

자유·수다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