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회사에서는 주로 이메일로 업무내용을 주고받고 하는데..
웃긴건 나랑 관련 없는 메일도 졸라게 오고.. 일일히 다 열어봐야할수도 없고 ㅅㅂ
게시판 쇅키들 나한데 조용히 메일 띡~ 보내고 난 그것도 모르고 퇴근을 해버리고.. 빵꾸나고..
그렇다고 하루좽일 이메일만 처보고 있을수도 없고
오늘 열받아서..
아프로 이메일은 내 맘 내킬때만 열어보고 랜덤으로 확인할테니.. 급한건 예기해주던지..
아니면 빵꾸나는거고 아니꼬우면 난 PC 빼버리고 집에갈테니 알아서 하라고 단체메일 보내버렸음 ㅡㅡ;;
중요하거나 급한거는.. 이메일 보내고 보냈다고 구두상으로 한번 예기해주는거 당연한거 아닌가요?
내가 이상한건가?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