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방사능 다큐멘타리를 보고 생각했는데

캐시플로 작성일 14.03.23 02:56:04
댓글 19조회 4,216추천 2

139550844331953.jpg

 

일본정부가 방사능오염이 항상안전하다고 거짓말 하잖아요?

이게 생각을 가만히 해보니 우리나라 같은 주변국입장에선 저것이 훨씬 좋은이야기 인것같습니다. 

만약 일본정부에서 다 인정해버리고 도쿄를 떠나서 피난가라! 한다면 이번에야 말로 일본 정부가 전복되는 폭동이 일어날수밖에 없죠. 수도권 시민생명을 담보로 사기를 쳤으니깐요.그 이후로 무정부 상태가 된다면 일본 남아있는 원전도 일하는 사람 구할수도 없고 후쿠시마도 그나마 하는 관리가 안되서 2차적인 원전피해도 볼수있고 그렇다면 그때는 한국까지 영향이 미칠수도 있겠죠.

또 방사능 오염된 사람들 북한에서 탈북하듯 배타고 한국까지 피난올지도 모르고요.

일본은 이미 국가가 반토막이 나서 망했는데 몇년 시간끌면서 고위인사들 해외 이주할 시간벌이 하는걸수도 있고요.

일본에서 다 팔고 해외이주하려면 일본내에 재산이 팔려야 달러나 유로화로 바꾸고 뭐든 할거 아닙니까? 그런데 정부가 인정해버리면 그날로 끝이죠. 다른나라도 이주 안받아 주고요

생각해보면 그날 후쿠시마 사태가났을때 일본 환률이 1500원까지 치솟지 않았습니까? 그때 이미 고위 관계자 재산 팔사람 다 팔고 해외에 재산 숨겨놨을수도 있죠.

 

나중에가서 정말 심각해지면 그때가서 책임자들 자살하던 처벌하던 그러고 끝나겠죠. 아니면 그때보면 책임자들 다 외국에 살고 있으려나..

그러니깐 자국내 이익과 주변국 이익을 따져봤을때 일본정부에서 아무일도 없다고 계속사기를 치는건 정말 그것을 선택하지 않으면 일본이 망하는것도 그렇고 주변국에서도 어떻게든 일본이 굴러가는게 경제적으로나 국제적으로 봤을때 훨씬 이익이니깐 그렇겠죠. 그 대가로 주는게 도쿄에서 후쿠시마까지 주변 사람들 목숨이고요. 나중에 정말 덮을수 없을지경까지 이르렀을땐, 그 사람들은 일본사람들 역사적으로 봐서 얼마나 잔인해질수 있는지 감안하면 절대로 그 지역에서 떠나지 못하게 막을꺼고 주변국 어디서도 받아주지 않고 세계에서 버림받는 지역이 되겠죠.

지금은 어떻게 할방법이 없어요.

그사람들은 그냥 다 죽는것 쉬쉬하면서 기다리거나 방사능 오염을 없에는 획기적인 기술이 개발되는 기적이 일어나거나 전쟁하는 수밖엔 없습니다. 한국정부나 미국정부도 일본에게 압력을 가하면서 진실을 밝혀라 이런이야기 안하지 않습니까?? 다 알고있는데 압묵적으로 합의 했다고 봐야죠.

갈때까지 간다면 집단자위권인가 그거 해서 한국에 전쟁 걸겠죠.

그것이 법이 미국에 영향이 크기때문에 조금 비약을 하면 집단자위권이 통과된다는건 미국측에서도 어느정도 니들 알아서 해라 정도 싸인이 있어야 할수 있고요.

 

그러니깐 우리는 일본이 갈때까지 안가는게 좋습니다. 거기 사람들만 죽고 어떻게든 수습되는게 좋아요.

캐시플로의 최근 게시물

자유·수다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