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설 연휴가 다 끝나가네요.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얼마전에 위 사진의 LG 노트북(z330)이 망가졌습니다.
화면부분과 키보드 부분이 분리가 되면서 화면액정 일부분에 기스도 나버렸어요.
그래서 LG 서비스센터에 방문했더니,
제품을 생산했던 하청업체가 망해버려서 자기네 들도 머리가 아프다고 하더군요.
그러면서 A/S가 안된다는 겁니다. ㅡ.ㅡ
해줄 수 있는 건 구매기간을 계산해서 감가상각 후 몇십만원 보상을 해준다고 하네요.
방법이 없으니 보상을 받으시던지 그냥 쓰시던지 하랍니다. ;;
그래서 사설 A/S라도 받아보려고 하는데,
혹시 사설 A/S 업체 추천해주실 만한 곳이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