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 가량 늘지않는 골프실력을 가지고 있는 남성입니다. 아무래도 골프 클럽에 대해선 자세히 모르는 상태인 것 같아 짧은 지식이나마 덧글 드립니다.
골프라는 스포츠는 체형이 다 다른 사람들이 하나하나의 클럽을 가지고 하는 운동입니다. 그러기에 아이언, 어프로치, 우드, 유틸리티, 드라이버, 퍼터 등 수 많은 클럽들과 그 마다의 특성들이 있습니다. 아... 샤프트의 종류도 틀리고... 샤프트 강도도 많고... 탄도에 따른 클럽들의 각도 중요하고요.
..... 참 골프를 잘 모르신다고 하셨죠;;;
3~400만원 예상이라면 적은 금액도 아니고 더군다나 마루망은 정품이 아닌 것들이 시중에 많이 돌아 다닙니다. 판매업자들도 진품인지 가품인지 100% 확신 하기도 힘들고요. (좋기야 좋은 클럽이지만요)
제 생각에는 직접 구매를 하셔 선물을 주시는 것 보단 장인께서 골프를 즐겨하신다면 평소 원하시는 타입의 클럽들이 있으실 겁니다. 모시고 직접 클럽을 고르시게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고요 또 차량을 구매할때 시승이라는 것을 하는 것처럼 골프클럽도 시타라는 것을 하고 난 뒤 자신에게 맞는 클럽을 장만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회사에서 일하다가 주저리주저리 쓰다보니 정리가 좀...
추가적으로 물어보실 것이 있으시면 덧글이나 쪽지주세요 ㅎ 아는 한도내에서 답변 드릴께요~
한가지 참고적으로 얼마전 제 아는 지인이 멋모르고 비싼 돈주고 마루망 풀셋 짝퉁을 구매 하셨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