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퇴직시 인수인계 할때...

히토에짱 작성일 15.03.22 14:44: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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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에 들어가거나 나갈때 인수인계 하게되는데...인수인계를 해주는 입장도 되보고 받기도 하는 입장이 되기도 하는데...

 

저는 인수인계할때...당연히 종이 인쇄물 말고 컴퓨터에 있는 파일도 인수인계 받고 해야하는줄 알고있는데...

 

인수인계 해주는 사람이 회사와 안좋은 관계였는데...자기가 츨력하여 작성한 원본 전자파일(엑셀 한글 등등)은 줄 필요가 없다고 하던데...이게 맞나요?

 

인수인계의 정확한 규정이 나온법률이나 그런게 있는지...인수인계의 방법이나 시기 기간도 천차만별이고 그냥 나중에 하다가 모르는거 있으면 알려준다고 하고 컴튜터에 내용다 그대로 있으니 인수인계 끝났다고 하는 경우도 있고....

 

종이로 된 출력물만 인수인계 하면 끝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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