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저번주 금요일에 휠이 휘어서 센터에 입고하고
언제쯤 찾을 수 있을지 물어보니
휠 오고 대충 하는데 1주일이면 충분하다고 하더군요. (가격도 수리해봐야 안다는 대답)
그래서 다음주 목요일까지 연락이 없어서 전화를 몇통하니 아직 휠이 안와 수리가 않끝났다고 하네요.
(전화도 많이해서 한번받음)
그리고 월요일부터 사장님 핸드폰이랑 센터에 전화를 하는데 도통 않받네요.
점심시간에 잠깐 들렀는데 문은 닫혀있구요.
핸드폰으로 하면 신호는 가는데 않받으시구,
계속 하다보면 전화기가 꺼져있다고 하다가 또 저녁되면 다시 신호가 가네요.
어제 전화만 50통은 넘게한거같네요.
차단한걸까요?
sym브랜드 오토바이 공식 협력점이여서 일부러 안심하고 맡긴건데.. (제 오토바이가 sym브랜드꺼입니다.)
이건 진짜 고의로 연락을 피한다는 생각밖에 안들어서요. 무슨 사고가 나셨을수도 있겠지만,
출퇴근용으로 쓰던 오토바이를 못타고 뚜벅이로 지내려니 불편하고 답답하고 짜증나서 일이 손에 안잡히네요.
이거 어떻게 처리해야하나요.. 경찰서라도 찾아가야할까요.
아, 센터 가보니 닫혀있고 안에 제 오토바이가 보이긴 보입니다. 수리가 됐는지 안됐는지는 모르겠어요.
다른 업체에 맡겨도 일주일도 안걸릴 작업을.. 2주동안 기다리니 미치겠네요.
만약 수리가 안되어있는 상황이라면 그냥 도로 가져와도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