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그쪽에서 설치중에 고장난거라고 조까시라고 하셔야죠 쿨러를 더 달든지 말든지 조까시라고 하세요 거지나라에 원래 천성이 중고새끼들이 판을 칩니다.
저도 예전에 전자담배 파는데 꼴랑 5만원 돈 가지고, 이것저것 트집 존나 잡으면서 천원단위로 존나 쳐 깎은 아저씨 경험했음ㅋㅋㅋㅋㅋㅋ 나중에 결국 4만 7천원에 거래 하기로 합의하고 돈 받았는데 밝은데로 가서 세보니까 4만 3천원..... 어쩐지 자꾸 계속 어두운곳으로 오라고 하드라............. 멸치 2~3마리 정도는 문제 없겠지 하고 다리 밑 어두운 곳에 가서 직거래를 한게 실수..
저 중고거래는 확실한 물증같은게없어서 님이 님입으로 사실고장났던거임ㅋ 이런 메세지같은걸 남기지않는이상은 처벌못합니다. 애초에 중고거래로 같은물건 아이들온도가 더 올라가는거 보내도 구동만되면 법적으로 문제도안되죠 자기는 그거 정상으로알고잘썻다고 말하면 끝이에요. 그래서 중고거래같은경우 대부분 부품시리얼넘버 적힌걸로 AS기간남는것들을 사는것이 대부분입니다. 환불해줄필요없습니다. 단호하게 나는 잘사용했다고 아무죄도없다고말하고 거기서 신고드립치면 걍 하라고하세요 난잘못한거없다고하시면됩니다.
"중고"는 새제품이아닙니다. 당연히 중고품이니 새제품하고 차이가있을수도있죠. 새제품이야 하자를꼭 써놓거나해야하지만 중고거래는 딱히 그런거 정해진것도없지않나요 그래서 기계같은것들은 맛탱이 반쯤간거 보내도 처벌못하는사례가 대부분인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