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g2 포인트 보상 비대상자에 대하여

바람튀기 작성일 15.10.26 15:59: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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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포인트 신청을하려다가 수리를 했던 구리 서비스센터에 일단 문의를 하였습니다.
하지만 돌아온건 고객과실로 인한 포인트 지급대상이 아니라더군요.
저는 분명히 그기사랑 수리할때 외부에 흠집조차없고 충격또한 받은일이없다 하였고
기사분도 인정하면서도 하지만 현재 회사정책상 이건에 대해 내려온게 없으니 무상수리가 안된단 말이었고 결국 유상수리를 하였습니다.
그게 8월말 이었습니다.  불과 한달도 안되어 무상정책이 발표되고 오늘 포인트신청이나 하려고보니 대상도아니라더군요
바로 구리서비스센터에 전화하여 항의했고 담당기사였던 분과 통화도하였으나  본인개인으로써는 해줄수있는 방법이없다.
죄송하다 이말뿐이네요
다시 조목조목따지니까 결국 앞으로 LG폰 수리할일 있으면 그 금액만큼 무상으로 해준다는 말이었습니다.
이게 말이됩니까? LG쓸일도 없고 또 언제 고장날지모르는데 그런 보상을 받으라니요.
결국 계속 얘기를 이어나갔고 기사 본인이 더 알아보고 연락준다고 하여 이틀의 시간을 달라하였는데;; 솔직히 기사분 그분한테 개인적으로 어떠한 보상받을수없다는거 알지만 씁쓸하네요.
기사본인도 그당시 고객님이 억울하겠지만 현재회사정책상 내려온게없으니 어쩔수 없다. 유상수리해놓고 수리내역은 고객과실로 해놓았네요.
하기사 무상정책 발표전이니 회사에서는 결함을 인정할수없으니 무조걱 고객 과실로 해놓아야겠지요--
요약: 8월이전 무상정책이전 수리는 증상이 무상수리대상이었다하더라도 그당시 정책이없었으니 모든건 lg입장및수리기사 내용등록은 고객과실넣을수 밖에       없음. (아님 지네가 인정하는꼴이 되니까
      결국 포인트보상대상도 아님. 그럼 8월이전 유상수리대상자중 포인트보상대상자가 있을수도 있는지 궁금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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