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취업한지얼마안된..신입사원입니다
회계,인사총무쪽일을 하고있는데
전공은 회계라 뭐 그럭저럭 괜찮은데
총무일을 할때 참 힘들어요
보고서를 작성하는등 엑셀이나 한글로 문서를 작성해야하는데(주로 엑셀)
컴활자격증을딸때도 사실상 뭐 함수가 주된시험이었지 문서작성법은 잘모르겠어서..
인터넷에 올라온 보고서양식같은것 사용하는것도 한두번이지
갑자기 뭐 보고서 만들라고하면 땀뻘뻘흘리다 결국 여기저기 지적질당하고 그럽니다...
인터넷에 서적뒤져봐도 거의 함수위주 책들뿐이고 문서작성에대해 설명된 책은 못찾겠어요 ㅠㅠ
엑셀을 활용한 문서작성법 이 잘 나와있는 (실무적용가능한) 서적 알고계시다면 추천부탁드립니다.
혹은 네이버카페같은곳도 괜찮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