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대부분의 님들과 다를바 없는 사람이지만, 한편으론 영업주...혹은 사장이 되는 위치에 있는 사람으로써, 주저리 해볼랍니다ㅜㅜ
1인분 안파는 업주들...혹은 추가금 요구하는 업주들이 나쁜게 아니다....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렇다고 착한분도 아님요!!
당연한 권리 찾아가시는 분들이고, 저같은 경우는 업태가 분식이기 때문에 당연히 드리지만.
왜!! 1인분 안팔고, 추가금 받는 업주가 생기냐...는 한국고객실태나 한국내 세금차별법등등...
저의 의지와는 다르게 모든환경이 고객님을 진상으로 만들고있는데 그 합의점에 대한 중요한 사항은 국가에서 관리하고. 민주주의라는 포장으로 하여금 영세업자, 자영업자 등쳐먹고 있는게 현실인데...
소비자들은 왜 업주에게민 불만을 표하시는지...
물론 다 저같은 생각은 아니겠죠..비양심적인곳도 있고.
하지만 대부분 외식업 업주들은 최선을 다합니다. 미화시키려는 의도가 아니라, 저희 뜻과는 다르게 "배상도 없는 곳에서 남을 위해 배려하라" 라는 별 미친 대한민국아래에 있는 고워직종자로써, 너무 답답해서 글을 올립니다....
생활에 민첩한 것들이 바뀌기 위해선 한단계씩 위부터, 그리고 본인 스스로도 더욱 발전되야 합니다.....저도 모자라지만 좋은분들, 따뜻한 분들이 아직 세상에 많으신것 같은데..왜 그런분들은 숨어지내시나요?...
조금씩만 더 마음의 목소리 높여주세요. 모두가 좋은게 좋은거짆아요...
다른 생각을 가지신분을 폄하 하려는 의도 아니고 제가 맞다는 밀도 아닙니다..!! 단지 알아주시고 이해해달란 부탁의 글입니다..!!
혹시라도 오해의 소지 없으시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