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거보고 빡채서
짱공에 물어보고
그래도 란 생각으로 전화했습니다.
상품이 다른거 같아서 그렇다 하니
"님이 상세정보 안본거임 섬네일은 rgb로 되어있지만 상세정보 보면 레드라고 되어있음 님이 확인 제대로 못한 님 잘못"
그래서 "혼란주는거 아닌가요 섬네일 보고 회축보고 구매를 했고 옵션에 rgb,red도 없었다 그럼 섬네일이 rgb니
rgb모델 아니냐" 햇더니
한숨 팍팍 쉼 ㅋㅋㅋㅋ
와 있는욕 없는욕 서슴없이 나올려는 나의 목구멍에 부처님의 말씀을 생각하며 욕을 하면 지는것이며 화를 내는것 또 한
나에게 도움도 없고 패배만 안겨 줄뿐이다 라며 되뇌이고 참으며 침착하게
저기 한숨쉬지마시구 입장 바꿔서 구매자 입장이 되어보세요 라고 하자마자
상세정보 확인안한 님 잘못임
그럼 교환은?
안됨
반품할께요
응 그리하셈
하.. 저기 그럼 소보원에 신고 해도되나요?
응 하셈
네이버에도 신고 할께요
응 하셈
이 시벌새끼를 어떻게 조져야 할까요
반품은 반품이고 이거 조질수있는거 없나요?
일단 소보원에 전화하니 판매자 측 잘못이기에 캡쳐해서 보내달라고 해서 보냈고
네이버페이에 신고 접수와 상담센터로 이러한 일이 있다고 하니
판매자쪽과 통화후 패널티 부과하는 쪽으로 가겠다 라고 했는데
아 또 신고 할 만한곳 없을까요
진심 이대로는 못참을거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