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쿄시로와 영원의 하늘 ( 2007 년 ) 원제 京四郎と永遠の空 영제 Kyoshiro to Towa no Sora 부제 감독 야나기자와 테츠야 (柳沢テツヤ) 원작 카이샤쿠 (介錯) 각본 우에타케 스미오 (植竹須美男) 제작 TNK 저작권 ⓒ 介錯/「京四郎と永遠の空」製作委員会 음악 쿠보타 미나 (窪田ミナ) 장르 드라마 | 액션 BA 등급 BA-17 (17세이상) 구분 TV-Series 총화수 25 분 X 12 화 제작국 일본
작품소개
(신무월의 무녀, 원반황녀 왈큐레) 등의 원작자와 스태프가 재집결한 최신작. 아름다운 미소녀 일러스트로 정평이 나 있는 원작자 카이샤쿠는 꾸준한 작품 활동과 그에 따른 애니화로 꾸준한 팬층을 다져온 만화가이다. 이번 작품 역시 2006년 5월부터 연재가 시작되었는데, 반 년도 채 지나지 않은 시점에서 벌써 애니화 계획이 발표되었다. 전작들의 애니화 당시 함께 했던 제작사 TNK와 다시 한 번 손을 잡고 선보이는 이번 작품은 전작들과 크게 다르지 않은 미소녀 액션물이다.
주요 등장인물들을 제외한 나머지 캐릭터들이 대부분 카이샤쿠의 다른 만화 작품들에서 빌려온 것이라는 점이 이색적이다. 나 등으로 낯익은 캐릭터들은 이 작품에서 겉모습과 이름이 비슷한 것은 물론 성우까지 동일하게 캐스팅되어 있어, 전작의 작품들을 즐겁게 본 팬들은 이 작품에서 또 하나의 새로운 재미를 찾을 수 있으리라 기대된다.
줄거리
인류 최대의 위기였던 "뜨거운 눈(雪)의 7일간"으로부터 10년이 지난 세계. 이야기의 무대는 부흥의 상징이라 일컬어지는 거대한 학원도시 '아카데미아'.
학창 생활을 즐기고는 있지만 아무 것도 변하지 않는 자신에게 어딘가 공허함을 느끼고 있는 평범한 여고생 시라토리 쿠우. 그녀는 때때로 같은 꿈을 꾼다. 자신을 맞으러 와 주는 왕자님이 등장하는 꿈을...
그 즈음 학교의 여학생들은 학원제의 하이라이트인 댄스 파티에 대한 기대로 한껏 들떠 있는 중이었다. 댄스 파티에서 춤을 춘 파트너와는 영원히 맺어진다는 전설이 전해지고 있기 때문이었다. 그러나 초대장을 건넬 만한 파트너가 없는 쿠우는 풀이 죽어 있었다.
그러나 그런 쿠우 앞에 놀랍게도 꿈 속에서 몇 번이나 만났던 왕자님이 나타난 것. 아야노코지 쿄시로라는 이름을 가진 그는 쿠우에게 꿈에서와 똑같은 말을 한다. 함께 가자고... 과연 두 사람의 만남은 무엇을 의미하는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