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가의 늑대 예고편

NEOKIDS 작성일 13.12.21 23:53:29
댓글 0조회 3,734추천 0


스물여섯 살에 금융계의 갑부, 10년 후 연방교도소 수감이라는 롤러코스터 같은 삶을 보여준 조던 벨포트는 1990년대 초에 월가 역사상 가장 역동적이고 가장 성공적인 투자은행 스트래튼 오크몬트사를 설립했다. 그리고 이내 눈부신 실적으로 1,000명이 넘는 주식중개 전문가들을 이끌고 15억 달러가 넘는 실적을 올리며 미 증권계의 혜성으로 떠올랐다. 그는 하루에도 수십억 원의 돈을 벌고, 그 돈을 마약과 섹스와 온갖 사치로 흥청망청 써대며 왕처럼 살았다. 조던은 당시 그 누구도 생각지 못한 방법으로 탐욕과 권력과 타락을 즐겼다. 자신의 150미터의 호화요트를 대서양 한가운데에 침몰시키고, 자가용 제트기를 불시착시키며, 하룻밤에 10억 원쯤은 눈 하나 깜짝하지 않고 써댔다. 눈부신 성취에 도취된 나머지 향락의 덫에 빠져들어 결국 불법자금 도피 및 금융시장 질서교란 등의 혐의로 구속 수감되고, 마약 재활센터를 거쳐 이혼까지 했다.
하지만 막대한 비용을 지불한 값진 경험을 통해 조던 특유의 성공을 갈망하는 강력한 파워를 바탕으로 화려하게 컴백했다. 자신의 인생역정을 담아낸 [월가의 늑대The Wolf of Wall Street]는 전 세계 40여 개국에 18개 언어로 출간되며 세계적인 베스트셀러가 되었고, 현재 할리우드에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주연에 마틴 스콜세지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동명의 영화로 제작 중이다.


책으로도 있는데 사실 아직 읽어보진 못했지만 왠지 흥미진진할 것 같습니다. 

물론 스토리야 고전적인 몰락의 이야기지만요 ㅎㅎ

NEOKIDS의 최근 게시물

영화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