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상 : 류준열, 하 : 이혜리]
드라마 '응답하라 1988'로 인연을 맺은 류준열과 혜리(걸그룹 걸스데이 멤버)가 연인임을 인정했다.
류준열과 혜리는 '응답하라 1988'에서 시청자들 사이에 큰 지지를 받으며 '어남류(어차피 남편은 류준열)'라는 신조어를 만들 정도로 드라마 내 케미를 자랑했다.
그런 그들이 정말로 연인이 된 것이 인터넷 연예 전문 언론 매체 디스패치에 의해 밝혀졌다.
[사진 출처 : 디스패치]
디스패치는 지난 3월 서울 송파구 잠실동 석촌호수에서 패딩을 입고 데이트를 하는 장면을 캐치하였다.
류준열과 혜리의 소속사는 디스패치 보도 이후 공식 입장을 밝히면서 열애를 인정하였다.
류준열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류준열 혜리 열애설 보도 관련하여 공식입장 말씀드립니다.
류준열은 최근 혜리씨와 친한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조심스럽게 만남을 가지고 있습니다. 팬 여러분께 갑작스럽게 열애설 소식을 알려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두 사람이 최근에 만남을 시작한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혜리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드림티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혜리, 류준열 열애설 보도 관련하여 공식입장 말씀드립니다. 본인 확인 결과, 혜리와 류준열씨는 호감을 갖고 동료에서 연인으로 관계가 발전하게 되어 만남을 가지고 있습니다. 두 사람이 최근에 만남을 시작한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