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직업입니다… 저것도하고 고속도로유지보수에 관련된거 여러가지합니다…고급노가다에속합니다..
저희팀같은경우는 아마 직영팀빼고 전국에 저희밖에없을겁니다..탑차한대와 1톤화물차2대로 다니
죠..직원4명에 나머지 현장인근 인력대기소에서 15~20 명 씁니다....탑차에는 발전기6대 각종공구가있죠..공구는 다써봣어도 힐티공구가최고더군요
함마드릴로 구명뚫고 철근 넣고 ㅇ매쉬로 결속하면 저희는끝입니다 기계가와서 타설하구 여 보신분들 있을겁니다..좀위험합니다 1차로 작 업하다보니 안전차단팀이 먼저 들어가서차단 해놓으면 저희가 들어가서작업하는방식입니다 몇년전에 야간차단하다가 사고 나서 안전팀 몇분돌아가시고…근처인력대기소에서 사람부르니 별의별사람들이 다오더군요…차라리 조선족이나 중국인 동남아 우즈벡쪽사람들이 일하는게 한국사람들보다 우리나라사람들은 술먹고오는사람…일힘들다고 그냥가버리는사람..돈더주라는사람…정신이 약간이상한사람 별의별사람들이참…최대단점이 겨울엔 일이없다는점…여름에 뙤약볏에서 일하고 쓰러질수도… 최고장점을 안적었네요… 원청이 도로공사라서 돈떼일리는 1퍼도없습니다…저희는단타로치고빠지는 식이라서 현장 길어봣자 한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