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Suzuki Kizashi

맨유no13 작성일 09.08.01 14:59:34
댓글 5조회 1,505추천 2


124910599024685.jpg
124910603117838.jpg
124910603955084.jpg
124910605138993.jpg
124910618421636.jpg
124910619736766.jpg
124910624152821.jpg
124910624740514.jpg
124910625475498.jpg
124910627949517.jpg
124910630870660.jpg
124910631758197.jpg
124910632431083.jpg
124910636437112.jpg

스즈키가 디트로이트에서 신형 세단 '키자시'를 발표했다.

독일 뉘르부르크링, 스위스, 영국을 오가며 험난한 테스트를 실시한 '키자시'는 스포츠 세단을 표방하는 스즈키의 플래그쉽 모델이다.

 

 전륜 구동과 올 휠 드라이브, 4륜 구동 버젼으로 마련되는 '키자시'에는 2.4리터 직렬 4기통 엔진과 6단 수동변속기, 옵션으로 패들시프트를 구비한 CVT 무단변속기가 결합된다.

새로운 플랫폼을 기반으로 개발된 '카자시'는 맥퍼슨 스트러트에 멀티링크 서스팬션을 장착한다. 차체 사이즈는 길이 4.65m, 폭 1.82m, 높이 1.48m, 휠 베이스 2.7m로 독일의 어느자동차 메이커가 팔고 있는 신형 'A4' 세단과 비슷한 사이즈를 가진다.

 

 2년전부터 컨셉트 모델로 양산화를 알려온 '키자시'는 그때와 비교하면 강렬한 매력은 줄었다. 하지만 그 대담함만큼은 어느 정도 수용하고 있는데, 유럽식 감각과 일본의 섬세한 품질로 완성된 '키자시'는 짧은 오버행으로 휠 베이스를 확보하고 18인치 휠을 끼워 균형미를 강조했다. 또한 4륜구동 모델에는 노면 상황과 스로틀 반응에 따라 전후 바퀴로 파워를 적절하게 배분하는 파트타임식 4륜구동 시스템 'i-AWD'를 채용한다.

 

 이 밖에도 8에어백, ESP(차체 자세 제어장치)와 ABS/EBD 브레이크 어시스트, VDC 다이나믹 컨트롤, 프로젝터 빔 헤드램프,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 시스템을 표준 장착, 스즈키의 신형 세단 '키자시'는 북미시장에서 올해 겨울부터 판매에 들어간다.

                                                                                                                                (이미지 - netcarshow.com)

맨유no13의 최근 게시물

자동차·바이크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