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 벤츠 특허 Motorwagen (또는 자동차), 1885 년에 만들어진 최초의 자동차 널리로서, 즉, 자동차 모터에 의해 추진 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간주됩니다.
자동차 독일의 특허, 벤츠에 대한 1886 년 1 월 29에 대한 적용이 번호 37435, 수상했습니다. 공식적인 절차에 따라 응용 프로그램의 최신 발명 특허를 날짜를 한번 특허를, 11 월 그 해에 발생이 부여되었다.
벤츠 공식적으로 대중에게 7 월 3 일, Ringstrasse (Ringstrasse)에 만하임, 독일 1886 자신의 발명을 발표했다.
성공적으로 휘발유를 개발 후 1873 년 2 스트로크 피스톤 엔진을 구동, 벤츠 동안 디자이너와 고정된 엔진 및 관련 부품 제조 업체로서 경력을 유지하는 동력 차량 개발에 집중했다.
벤츠 특허 Motorwagen 3 륜했다 후방 장착 엔진과 자동차. 차량이 많은 새로운 발명이 포함되어있습니다. 그것은 강철의 목공 패널 튜빙 건립되었다. 강철 spoked 바퀴와 솔리드 고무 타이어 벤츠가 직접 디자인했다. 운영 그 unsprung 전륜 pivoted 이빨 랙 방식에 의해했다. 완전 타원 양쪽에 살고 차축과 체인 드라이브와 함께 뒤쪽에 사용했던 온천입니다. 간단한 벨트 시스템을 하나의 고속 전송을 역임, 오픈 디스크 드라이브에 디스크 사이의 토크를 변화.
첫 번째 Motorwagen 벤츠 954 주사해 싱글 실린더 4 스트로크 엔진을 사용. 이 새로운 엔진은 0.9 rpm에서 400 마력 (0.7 kW 급)의 능력이 될 ⅔ HP의 특허 Motorwagen 250 rpm에서 (½ kW 급), 비록 만하임 대학에 의해 나중에 그것을 시험 제작했다. 그것은 시간이 매우 가벼운 엔진이 100kg (220 파운드)의 무게는 약했다. 비록 자사의 오픈 케이스 및 물방울 주유 시스템을 현대적인 기계공에 외계인이 될 것이라고, 푸시로드의 사용은 꽤 친숙한 것이 배기 밸브에 대한 귀염둥이 운영합니다. 대형 가로 플라이휠 단일 실린더 엔진의 파워 출력이 안정. 증발 기화기 슬리브 밸브에 의해 전원 및 엔진 속도를 조절하는 조절했다.
벤츠 저장 Motorwagen, 모델 번호 2 1.5 마력 (1.1 kW 급), 그리고 2 마력 (1.5 kW 급), 차량은 시속 약 10 마일 (16km /의 최대 속도에 도달 수와 모델 번호 3을 자랑하며 더 많은 모델을 구축 아). 섀시는 1887 년에 도입과 나무 바퀴, 연료 탱크의 이야기, 그리고 뒤쪽 바퀴가 달린 가죽 신발을 수동으로 브레이크를 개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