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탐험 1906 Mercedes 120 hp

@인생이란# 작성일 09.10.07 16:34:58
댓글 1조회 863추천 1
계속되는 저조한 인기로 그냥 때려치고 딴곳으로 이사 갈까하다.리플 한마디로 다시 시작함니다.             (다임러 보도 자료)에서 1906 년 120 마력 벤츠 : 한 빌헬름 마이바흐에 의해 마지막으로 원래 디자인

메르세데스 - 벤츠 박물관 컬렉션 스투 트가 르트에서 2 경주용 자동차의 역사는 2008 년 Goodwood 축제 속도의 참여 것입니다. 120 마력의 메르세데스 다임러에 의해 Motoren - 게임 (DMG)에서 제조한 하나의 빌헬름 마이바흐에 의해 마지막으로 원래 디자인되었다. 그리고 120 마력의 벤츠는 벤츠 & Cie.에서 프랑스 그랑프리 Dieppe에서 정확히 100 년전이라고 내다봤다.

1906 경주 시즌 들어 처음으로 DMG 6 기통 엔진과 경주용 자동차를 개발하였습니다. 빌헬름 마이바흐이 엔진을 설계했다? 매우 진보적인 단위 시간에? 같은 오버헤드 캠축, 오버헤드 밸브와 이중 높이와 1905 년의 가을로 초기 전압 스파크 플러그 점화. 개별 강철 실린더 가벼운 합금 케이스에 장착되어있습니다. 재킷과 실린더 헤드 냉각 단일 주물로 만들어진 및 철강 실린더에 용접. 이 디자인은 최고 성능의 엔진을위한 모델로 수십 년 동안 같이 지냈다. 엔진 제조, 결과 달성되어 속도가 11.1 리터 6 기통의 총 변위에서 106 마력 1400/min에서 (78 kW 급)과 120 마력 1500/min에서 (88 kW 급)?를 생성합니다 전에는 그런 적이 높은 엔진 마이바흐 뭩 노력 중 밸브 타이밍 기어 대중 계속 이동 가능한 소형.

아이러니하게도, 분쟁 DMG에서 몇 가지 기술적인 세부 사항 관리의 승인을 충족하지 않았에서 현대적인 디자인에 올라오네, 감독 보드 뭩 회사의 가장 영향력있는 매우 중요한 고객, 에밀 Jellinek. 마이바흐뿐만 아니라, 내부의 투쟁 결과가없습니다 충분히 테스트 6 기통 차량 첫번째 프랑스 그랑프리 6 월 1906 년 사용할 수있었습니다했다 평판이되고. 대신, 회사는 4 기통 엔진이 레이스를 위해 특별히 수정된와 1905 년의 120 마력 벤츠의 세 가지 버전으로, 입력했습니다.

120 마력의 메르세데스 벤츠에 의해 제시 - 벤츠 Goodwood 다시 1906 년 및 회사의 컬렉션 뭩 박물관 형태의 일부로 거슬러 올라간다. 그것은 뭪 공공 장소에서 오랜 시간 동안 운영되어 원하지? 1908 년 위를 차지했다 hillclimb 경주에서 항목을 이후로, 그것보다도이 정적 전시회로 사용되었습니다. 지금 차를 다시 일반인에게 수여 무엇입니까?과 레이싱에 대한 원래의 목적, 즉 사용됩니다. 이 Goodwood, 모든 후, 과거 시대의 분위기를 보여줄 수 있음이됐다이다.

125490067471660.jpg
125490068341273.jpg
125490069297190.jpg
125490072966882.jpg

@인생이란#의 최근 게시물

자동차·바이크 인기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