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교통사고로 요양중인 다이쇼입니다.
얼마전 커넥터 불량으로 시동꺼짐 현상이 발견됐다고 해서 저도 보닛을 한번 열어봤습니다.
네 봐도 모르겠네요.
큰게 엔진인것 같습니다.
아! 배터리는 알것같네요!
워셔액은 우측전면부 뚜껑인가 ㄱ=
문제의 불량이 발생한 그 커넥터군요.
세차시 물이 유입돼서 고장이 났다고 하니 구조를 살펴봅니다.
보닛과 차체 사이로 물을 쏘아버린다면 물이 튀거나 흘러가 불량을 일으킬수도 있겠다 싶은 구조네요.
이 부분 소비자들이 지속적으로 한국GM측에 딴지걸어봐야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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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받은 차는 커넥터 개선돼서 나온거라고 하시네요^^;
5월달 사전계약하고 받은건데
처리가 엄청 빨랐던것같습니다 ㄷㄷ
에어백 센서입니다.
메이드인 게르마니
알마니 짝퉁 브랜드입니다.
아 원가절감!!
이 센서를 사느라
2세대 에어백을 넣을 수 밖에 없었나봅니다.
웃자고 한 소립니다.ㅋㅋㅋ
1.5 터보는 2.0보다는 엔진이 작다보니 뒷공간이 이렇게 넓네요.
저기 저건 뭔지 잘 모르겠지만 장치들 사이로 도로 노면이 보입니다.
터보엔진이다보니 엄청 뜨거워서 그런지 몰라도 통풍 하난 확실하겠네요.
여름철 눈이나 비오면 집에 있어야겠습니다. 흑.
언더커버를 설치할 가이드라인이라든지
튜닝으로 국내 실정에 맞는 환경을 극복할 마감재 같은게 있어야할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아참 그리고 언더코팅은 이전 말리부는 잘 돼있었는데
이번 말리부는 측면부만 돼있다고 하네요. 저도 하부를 살펴보진 않았는데
공업사도 이 부분을 모르는 상태에서 안해도 될것같다고 말한것 같습니다.
나중에 쉐보레 공업사 가서 하부도 점검해보고 케어도 받아봐야겠네요..
커넥터 부분은 하루빨리 조치가 취해졌으면 합니다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