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뉴 말리부 네비팩 관련

코요리 작성일 16.08.06 22:42: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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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카페에 제가 작성했던 글인데 아랫분께 도움이 되실까해서 옮겨왔습니다.

 

짤방은 제 애마 베로니카...

 



 

 

 


 

1. 마이링크가 장착된 차량은 액정이 포함된 매립형 네비 사용이 어려움.(업체 조사결과)
2. 올 뉴 말리부는 전 트림 마이링크 장착.
3. 따라서 올 뉴 말리부는 매립형 네비 사용이 어렵다.
------------------------------------------------이상 시공업체측 소견

네비팩 미 선택시 - 선택지
1. 핸드폰 거치대를 이용하여 핸드폰 네비 활용
2. 셋탑형식의 마이링크 연동 네비를 사용(파인 bf500g, 아이나비x1 셋탑 등)

 

2번 선택 시 마이링크 디스플레이 하나에서 버튼식으로
네비프로그램과와 마이링크를 바꿔가며 사용가능.

 

다만 비용이 일반 매립형 네비에 비교하면 상당히 비쌈(조사업체 기준 bf500g 70만) 

 

 

 

사제네비(셋탑타입만 가능)
------------------------------
장점 :
1. 기본 네비 성능이 우수함.
2. 순정 대비 다양한 부가기능 추가
단점 :
1. 업체 선정과 기종 선택의 번거로움
2. 새차의 순정 프리미엄 상실

 

 

 

순정 네비
-------------------------------
장점 :
1. 보스 스피커로 교체 및 스피커 3개 추가 장착
2. 8인치 디스플레이로 인치업 + 컬러 클러스터 계기판 (단, LTZ 이상 등급은 기본사양)
3. 차량 분해를 하지않는 순정 프리미엄
단점 :
1. 사제 대비 떨어지는 네비 성능
2. 네비만 필요할 경우 비교적 비싼 가격
--------------------------------------------

 

 

 

LTZ이상 등급이시면 사제를 추천하고(기본 8인치 및 칼라 클러스터 계기판 장착),

LT 디럭스 이하 등급이면 순정을 추천합니다. 

 

물론 오디오에 관심이 많으시면 하셔도 무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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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TZ 등급 이상 ] or [ LT 디럭스 등급 이하일 경우 네비 팩 장착 시 적용되는 8인치 디스플레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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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T 디럭스 이하 등급에 적용되는 기본 7인치 디스플레이 ]

- 사제 셋탑형식 매립 시에도 위 디스플레이 사용

 

 

 

++ 차후 마감재가 추가 출시될 경우 마이링크의 디스플레이를 제거한 후

 

액정포함 타입 매립형 재시공방식도 가능할수 있으나,

 

대부분의 업체에서는 작업 방식의 복잡함과 전자 시스템의 안정성 저해 요인으로 불가방침을 고수하더군요.

(업계발 평판에 쉐보레의 전자기기가 민감하다는 얘기가 많긴했습니다.) 

 

 

- 셋탑형식 네비게이션의 작업방식 예시

http://blog.naver.com/hunter1425/220661068728

(작성자와 해당업체와는 일체의 관련이 없으며 예시를 들기위한 참고사항임을 명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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