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당시 블박 영상입니다(날짜는 왜 저렇게 나오는지 모르겠네요;)
오늘 오후 7시 반쯤 배달 오토바이랑 사고났습니다..
저는 직좌 신호 받고서 좌회전을 하고 있었고 배달 오토바이가 신호위반 해서 오다가 결국 추돌했습니다.
왜 뒤늦게 봤는지 모르겠네요 ㅠㅠ
사고 나본게 처음에다가 상대방이 신호위반을 했기때문에 제 과실이 없을줄 알았는데
주변에선 제 과실이 10%~20%정도 나올수도 있다, 없다 말이 많네요..
제 과실이 나올수도 있다는 의견 측은 상대방이 오토바이라서 약자 보호 어쩌구저쩌구와 저의 전방주시 태만..
과실이 안나올수도 있다는건 제가 오토바이 발견 하고 완전 제동 후(+정지 의사 존재)에 오토바이가 부딪혔고..
앞앞차량이 이미 신호 받고 좌회전을 한 상태이기 때문에 직좌 신호가 경과된지 좀 되었다.
이렇게 의견이 갈리네요..
상대방 오토바이 운전자분이 "제가(오토바이운전자) 신호위반+과실이니까 보험 접수 해드릴게요" 한 후
상대방 보험사 측에서 사고 접수 되었다고 어쩌구 저쩌구 카톡이 왔고 차량이랑 부딪힌 다리가 아프다며
병원을 가봐야겠다고 해서 전 끝난줄 알고 그 자리에서 헤어졌습니다. (기본적인 사고 사진 촬영은 다 했습니다)
추후에 저도 보험접수를 같이 해야한다고 해서 저도 뒤늦게 집에 와서 보험접수 했구요..
제 차량은 본넷 일부분이 움푹 찌그러졌고 범퍼에 넓은 스크래치가 몇개 생겼습니다..
주변에선 손목 통증으로 병원 통원치료도 받으면서 뭐 저한테 유리하게 어쩌구 저쩌구 하는데
하나도 못알아듣겠습니다 ㅠㅠ
현재까지 제가 진행한건 여기까지인데 앞으로 어떻게 진행해야 할까요?
본격 운전한지는 8년쯤 됐는데 사고처리가 처음입니다..
도와주세요 형님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