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에 오프매장에 구경갔더니..타미야 먹선제품을 딱! 팔더군요. 바로 들고왔습니다. 그래서 샤샤샥..먹선넣기..
편하기는 아주 건담마커보다 좋더군요. 촉 끝이 더 날카러워서 많이 번지지도 않고, 신너로 쓱해도 번짐도 적구요.
먹선넣고보니 확실히 밋밋해서 건담베이스에서 받은 지온군 스티커를..슬쩍 붙였습니다.....예..죄송합니다..
다른게 없어요.
확실히 먹선 들어가니 밋밋함이 좀 줄어드네요. 다행힙니다. 미알못이라..역시 색에 대한 감각이..형편없습니다..
이런건 재능에 들어가겠죠? 아쉬울 뿐입니다.
하나만 올리기 그래서.. 작년에 아크릴 처음사서 해본 녀석 입니다. 처음 성애자..맞나봐요.
처음이면서 아크릴 오버코팅 기법으로 도색한 만식이 입니다..백식 아닙니다..
백식은 금색!!! 앤 빌드 파이터즈에 나오는 만식이 입니다~
화이트서페이스 > 하지 크롬 입니다
완료 후에는 캔디 레드, 캔디 블루, 트랜스 불루+ 블랙 약간, 내부는 알루미늄 입니다.
지금보니 어처구니 없을 정도로 빈틈투성이네요.. 접합선빈틈에, 표면정리도 안되있고...
광택은 아크릴은 락커만큼 잘 나지 않습니다. 이건 어쩔 수 없는..한계죠..
SD 건담 도색하면서 광택이 정말 잘나온게 하나 있긴한데..그건 우연이었습니다.
다시 하라고 하면, 아마 10배 정도는 더 깔끔하게 할 수 있을꺼 같아요. 여기에 명암도색까지 더해서... 오버코팅에 명암도색을 동시에해도 위화감이 적은게 아크릴의 장점이자, 오버코팅만의 특색이 없다는게 단점이죠.
PS)미술무식자가, 30여년전에 해보고 싶었던 일을 하면서 다른 분들 덕에 눈도 높아지고( 몇몇 네임드 유저분들 감사합니다,V*. 베*, 유*, 뇌* 님,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모자란 실력이나마 다른 분들에게
보여드리며 힐링받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들 감기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