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핑이 끊겨요. 가봤다........... !!!!!!!!!!!!!!!!!!!!!!!! 핑날리는 창띄워놓고 라면먹고있다. 알고보니 끊기나 안끊기나 하루종일 창을 띄워놓는단다. 게임을 하는것도 아니고,동영상을 보는것도 아니란다. 웹서핑만 한단다. 인터넷을 하려는건지, 아니면 품질감시를 하려는건지. 같은건으로 6번을 방문후에 해지시켜버렸다.
10.게임렉이 심해요. 가봤다........... 실제로 렉인듯보인다. 그런데, 컴사양이 썩좋아보이지 않는다. 사용해보니 컴이 많이느리다. 설명드렸더니, 타통신사꺼 쓸때는 안그랬다며, 인상쓰신다. (그때랑 지금이랑 컴상태가 같나?) 말이 않통해서 노트북으로 테스트 해드렸다. 암말 않하신다..... 윈도우를 깐지2년 가까이 되신다기에 한번쯤 다기까는게 좋겠다고 말씀드리고 웃으며인사드리고 나왔다. 며칠후, 고객평가 친절점수가 나왔다. 그집에서 0점줘서 시말서 썼다. --;
일부 불친절한 기사도있겠지만, 대부분은 진실을 말해드리니까. 인터넷기사들에 대해서 편견을 갖지않으셨으면 좋겠구여. 서로 사람이다보니 아무리 친절하게 해드려도 나올때 사용자분께 불리한 말씀을 드린다고해서 어짢아하시지 마세요. 생각해서 드리는 말입니다. 관심이 없다면 인터넷이 문제가 있든없든 속도만 잘나오면 상관하지 않습니다. 기사가 하는말 전부 알아들을수는 없으시겠지만, 잘들어두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적어도 제가 그일을할땐. 저자신은 친절했다고 자부합니다. 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